글로벌경제신문

5주년창간
2019.12.14(토)

엘레쎄, 취향에 따라 뒤집어 입으면 숏패딩은 물론 플리스로 활용 가능한 리버서블(Reversivle) 자켓 출시

승인 2019-12-03 17:59:16

- 엘레쎄(Ellesse) 빅로고와 감각적인 컬러블록으로 올 겨울 필수 인싸템

[글로벌경제신문 양윤모 기자]
스포츠 브랜드 엘레쎄(Ellesse)가 뒤집을 때 마다 숏패딩과 후리스로 바꿔 입을 수 있는 반전매력의 리버서블(Reversivle) 자켓을 출시했다.

center
엘레쎄, 리버서블(숏패딩_네이비)


엘레쎄 러버시블 자켓은 양면을 완전히 다른 스타일로 입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으로 취향에 따라 숏패딩과 플리스로 자유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한가지 소재로 자켓 양면의 디자인과 컬러만 달리 적용한 기존 리버시블에서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색상은 화이트, 네이비 2가지로 출시 됐으며 남녀공용으로 세련된 커플룩으로 추천 한다. 또한, 여성의 경우 오버사이즈로 착용시 트렌디한 스트릿룩 스타일링을 연출하기 좋다.
center
엘레쎄, 리버서블(숏패딩_화이트)


숏패딩 스타일은 덕다운 소재를 충전재로 적용해 뛰어난 보온성을 갖췄다. 또한 목 부분 전체를 감싸는 하이넥 디자인으로 추위를 막아줄 뿐만 아니라, 갑작스런 눈, 비에도 걱정 없도록 생활방수 기능을 더했다. 왼쪽 가슴부분에 엘레쎄 레터링 및 하프볼(Half-Ball) 로고와 복고풍 컬러 블로킹으로 눈길을 끈다.

center
엘레쎄, 리버서블(플리스_화이트)


반대면 후리스 스타일의 경우 보아 플리스(Fleece) 원단으로 부드럽고 포근한 느낌을 준다. 숏패딩에 비해 보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목, 소매 및 포켓 부분에 배색컬러로 포인트를 줘 각감적인 느낌을 준다. 날씨에 따라 플리스만 따로 입거나 아우터 안에 겹처 입기 좋다.

center
엘레쎄, 리버서블(플리스_네이비)


엘레쎄 관계자는 “올 겨울 트렌드인 숏패딩과 플리스를 모두 원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용적인 리버서블 다운을 준비 했다”며 “숏패딩과 후리스를 고민 중인 1020세대 고객에게 엘레쎄 리버시블 하나로 희소식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

양윤모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yym@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주년 축하 초연결시대, 이동통신 3사 생존전략 기획/디지털 금융시대 앞당긴다 한국경제, 글로벌경쟁력 점검 긴급진단/ 위기의 K바이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총수 열전
'안녕'한 사회, 자원봉사가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