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5주년창간
2020.01.29(수)
center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개발사 퍼니파우)' 출시 6개월을 기념해 하프 애니버서리(Half Anniversary)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 사진 출처 = 넷마블
[글로벌경제신문 안종열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개발사 퍼니파우)' 출시 6개월을 기념해 하프 애니버서리(Half Anniversary)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우선 넷마블은 하프 애니버서리 기념뽑기를 실시한다. 출석 보상과 다양한 미션을 달성해 이용자들에게 최대 55회까지 무료 뽑기 기회를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특별 출석 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11회 뽑기가 가능한 기념뽑기 티켓을 접속 즉시 획득할 수있으며 신규 캐릭터 SSR '창천의 육연성' 성기사 델드레도 함께 획득할 수 있다.

하프애니버서리 기념 호크패스(시즌패스)도 열린다. 이용자들은 다양한 미션을 클리어해 기념뽑기 티켓 뿐만 아니라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유료 패스로 업그레이드 시 더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용자들이 영웅 성장과 장비 성장을 더욱 원활하게 할 수 있는 장비분해 대성공/초대성공 확률 2배 이벤트, 수련굴 장비각인석 드랍률 1.5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개최된다.

안종열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시니어 신춘문예 당선작
21대 총선 후보자 릴레이 인터뷰
'안녕'한 사회, 자원봉사가 만든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