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0.07.17(금)
center
㈜넥슨(대표 이정헌)의 자회사 ㈜넷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신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V4(Victory For)’가 광고 모델 백종원과 이정헌 넥슨코리아 대표의 애장품 프로모션에 돌입했다고 4일 밝혔다. / 사진 출처 = 넥슨
[글로벌경제신문 안종열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의 자회사 ㈜넷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신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V4(Victory For)’가 광고 모델 백종원과 이정헌 넥슨코리아 대표의 애장품 프로모션에 돌입했다고 4일 밝혔다.

넥슨은 17일까지 옥션 ‘100원 기부딜’에 참가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친필 사인이 담긴 백종원 게이밍 마우스(2개)와 이정헌 넥슨코리아 대표 업무용 키보드(1개)를 선물한다. 이벤트 참가자에게 화려한 탈 것 소환(5개), 화려한 소환수 부화(5개) 등 ‘V4’ 게임 아이템과 넥슨캐시(1000원)를 준다.

‘V4’ 광고 모델 백종원은 “최근 1~99종원과 함께 모바일 게임 ‘V4’에 푹 빠져 필드 보스 등장 시간만을 손꼽아 기다린다”며 “수익금은 독도 소방구조헬기 추락사고 소방관 유가족을 위해 ‘대한민국 재향 소방동우회’에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넥슨은 지난달 26일 요리 연구를 담당하는 1종원부터 ‘V4’ 레이드를 뛰는 100종원까지 각기 다른 역할을 소화한 백종원 출연 광고를 선보였다. 이 영상은 이용자 입소문에 힘입어 공개 이후 일주일 만에 조회수 500만 건을 달성했다.

‘V4’는 4일 기준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3위를 기록하고 있다.

안종열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녕'한 사회, 자원봉사가 만든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안태환의 '의료 인문학'
장재현의 부동산 톡!톡!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총수 열전
2020 국민의 선택 4.15총선
21대 총선 후보자 릴레이 인터뷰
시니어 신춘문예 당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