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5주년창간
2020.01.23(목)
center
㈜그라비티의 온라인 PC MMORPG ‘라그나로크 제로’가 정식 서비스 2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 사진 출처 = 그라비티
[글로벌경제신문 안종열 기자]
㈜그라비티의 온라인 PC MMORPG ‘라그나로크 제로’가 정식 서비스 2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2주년 기념 프로모션은 총 18가지의 이벤트로 구성됐다. 이중 ‘지스타 치킨’과 ‘예비신입생 1+1 치킨’은 지난 11월에 앞서 진행됐으며 남은 16가지의 이벤트를 동시에 실시한다.

우선 ‘신입생모집 치킨’은 12월 31일까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초보자 프로모션 캐릭터를 신청하면 ‘부스터 팩’을 소지한 초보자 캐릭터가 즉시 생성된다. ‘예비신입생 1+1 치킨’에 참여했던 유저는 사전예약한 캐릭터까지 총 2개의 초보자 프로모션 캐릭터를 가질 수 있다.

이와 함께 ‘1시간 문상 치킨’을 진행해 초보자 프로모션 캐릭터로 1시간 이상 플레이하고 20레벨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문화상품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초보자 프로모션 캐릭터로 70레벨, 100레벨 달성하면 각각 300명씩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 ‘레벨업 문상 치킨’도 함께 진행된다.

‘닭잡아 치킨’은 전 지역에 등장하는 ‘치킨을 품은 페코’와 ‘닭 계’를 각각 30마리씩 처치하는 ‘2주년이닭! 일일퀘스트’를 완료한 유저 중 100명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감사선물 치킨’은 프로모션 기간 내 게임 접속 시 신규, 복귀, 기존, 최초 접속 시 해당 조건에 맞춰 감사 선물 상자를 지급한다.

이외에도 ‘업뎃 예고 치킨’을 통해 최고레벨 확장, 공성지역 내 아지트 축소, 타나토스 타워 등장, 모험가 중개소 운영 등 12월 중에 진행 예정인 업데이트 내용을 예고했다.

안종열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시니어 신춘문예 당선작
21대 총선 후보자 릴레이 인터뷰
'안녕'한 사회, 자원봉사가 만든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