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창간6주년
2020.09.25(금)
center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 신규 ‘아레나맵’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 사진 출처 = 넷마블
[글로벌경제신문 안종열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 신규 ‘아레나맵’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e스포츠 경기장 컨셉의 ‘아레나맵’은 고수 이용자들에게 최적화 된 경쟁 특화맵이다. ‘아레나맵’ 내 특수 블록에 도착한 이용자는 내 땅이나, 라인 내 원하는 곳으로 순간 이동할 수 있다.

넷마블은 신규맵과 함께 챔피언스리그 도전모드 보상 조건을 연승에서 누적 10승으로 변경했으며, 플레이 시 각종 버프를 받을 수 있는 패밀리 상자도 패밀리원들의 플레이 경험치 기부를 통해 10레벨까지 올릴 수 있고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도록 개편했다.

넷마블은 이번 신규 업데이트를 기념해 역대급 이벤트도 마련했다. 게임에 7일동안 출석만해도 ‘다이아 광산’을 통해 최대 3천 다이아(게임재화)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초고속 성장코스 내 간단한 미션만 수행해도 신규 캐릭터 2종 및 행운 아이템 8종을 지급한다.

한편, 넷마블은 ‘모두의마블’과 유튜버 ‘짤툰’의 콜라보를 기념한 구독이벤트도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모마TV’와 ‘짤툰’ 채널을 구독하고 콜라보 영상에 응원 댓글을 남긴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10+ 5G’를 비롯해 ‘BBQ황금올리브치킨’, ‘부산아지매국밥’ 등 다양한 음식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안종열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드코로나시대 생존전략을 듣는다
창간 6주년 기획특집
'안녕'한 사회, 자원봉사가 만든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안태환의 '의료 인문학'
장재현의 부동산 톡!톡!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총수 열전
2020 국민의 선택 4.15총선
21대 총선 후보자 릴레이 인터뷰
시니어 신춘문예 당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