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0.07.10(금)
center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개발사 퍼니파우)'에 크리스마스 시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 사진 출처 = 넷마블
[글로벌경제신문 안종열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개발사 퍼니파우)'에 크리스마스 시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우선 신규 영웅 SSR [천공의 날개] 천익인 엘라테가 새롭게 추가됐다. 엘라테는 일곱 개의 대죄의 극장판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천공의 포로’에 등장한 캐릭터로 새로운 종족인 천익인으로 등장한다.

이용자들은 <십계> 영웅들의 크리스마스 코스튬을 비롯해 크리스마스 테마의 주점을 새로이 만나볼 수 있다. 주점 인테리어는 주점의 외관을 변화시킬 뿐만 아니라 게임을 더욱 편하게 만들어주는 각종 버프를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진보스전 멀린도 함께 추가됐다. 진보스전 멀린은 노멀, 하드, 익스트림, 헬 등 4가지 난이도로 구성되며 진보스전으로 획득한 코인을 활용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진보스전 상점 시즌3도 함께 열린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크리스마스 전야제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 이벤트를 비롯해 메인 스테이지 필요 행동력 감소 및 플레이어 랭크 경험치 2배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매일 <돼지의 모자> 주점 내 축복의 나무를 방문해 다양한 크리스마스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안종열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녕'한 사회, 자원봉사가 만든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안태환의 '의료 인문학'
장재현의 부동산 톡!톡!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총수 열전
2020 국민의 선택 4.15총선
21대 총선 후보자 릴레이 인터뷰
시니어 신춘문예 당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