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창간6주년
2020.08.14(금)
center
[글로벌경제신문 차미혜 기자]
13일 오전 10시 기준으로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네 번째 OST 백예린의 ‘다시 난, 여기’는 멜론, 지니, 벅스, 소리바다 등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최근 ‘사랑의 불시착’이 리정혁(현빈 분)과 윤세리(손예진 분)의 애틋한 러브라인을 그리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 등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지난 12일 발매된 백예린의 ‘다시 난, 여기’ 역시 음원차트 정상을 싹쓸이하며 드라마와 OST에 대한 인기를 입증했다.

‘다시 난, 여기’를 완벽하게 가창한 백예린은 특유의 감성과 보이스 컬러로 드라마 마니아들과 리스너들에게 더욱 큰 감동을 전달했다. 그 덕에 ‘다시 난, 여기’는 공개 직후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으며 단숨에 음원차트 1위 자리를 거머쥐었다.

지난 해 ‘Square’ 등의 신곡으로 주요 음원차트를 올킬한 백예린은 새해엔 ‘사랑의 불시착’ OST로 다시 한번 왕좌에 오르며, ‘음원강자’ 타이틀을 공고히했다. 특히 백예린이 지난 2017년 ‘시카고 타자기’ 이후 약 3년만에 OST 작업에 참여해 이룬 성과라는 점에서 더욱 주목할만 하다.

한편 ‘사랑의 불시착’ OST Part 4 백예린 ‘다시 난, 여기’는 지난 12일 발매됐으며, 각종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감상 가능하다.

차미혜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녕'한 사회, 자원봉사가 만든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안태환의 '의료 인문학'
장재현의 부동산 톡!톡!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총수 열전
2020 국민의 선택 4.15총선
21대 총선 후보자 릴레이 인터뷰
시니어 신춘문예 당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