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0.08.11(화)

지역중소기업, 쉬메릭, 다채몰, 계명대창업지원센터 우수상품 할인판매

center
[글로벌경제신문(대구) 이석희 기자]
중소기업중앙회 대구경북지역본부(본부장 최무근)에서 운영 중인 ‘대구기업명품관’은 오는 15일부터 23일까지 9일간 '설날 선물사은 대잔치'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구시 공동브랜드 △쉬메릭 △다채몰(대구광역시 `온라인 공동브랜드관) △계명대창업지원센타와 더불어 경자년 새해를 맞아 새롭게 도약하는 '대구기업명품관'이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구매고객에 사은품 증정과 최고 80% 가격할인 행사를 병행하여 진행한다.

'쉬메릭'에서는 선물용 양말세트, 와이셔츠, 제수용 목기 등을, '다채몰' 입점업체에서는 기능성비누세트를, '계명대창업지원센타'에서는 명품 김 세트를 판매할 예정이며, 40여 입점업체는 다양한 지역 우수제품 할인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

아울러 이번 행사에서는 내점고객에 대해 포인트 카드 발급행사를 진행하여 가입고객 대상 소정의 사은품을 드릴 예정이다. 구매고객에 대해 구매금액의 평소 적립금액의 두 배인 1%를 적립하여 매장 내 어디서든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최무근 대구경북지역본부장은 “경자년 새해에는 더욱더 지역 우수 상품의 발굴에 주력하고 지역기업들과의 다양한 공동 판촉 프로모션 등을 통해 지역 우수상품에 대한 홍보 및 판로지원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겠다”러고 말했다.

지하철 2호선 용산역 5번출구에 소재한 대구기업명품관은 대구 중소기업제품의 판로를 지원하기 위하여 중소기업중앙회가 운영하고 있다.

대구=이석희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kshlee@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녕'한 사회, 자원봉사가 만든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안태환의 '의료 인문학'
장재현의 부동산 톡!톡!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총수 열전
2020 국민의 선택 4.15총선
21대 총선 후보자 릴레이 인터뷰
시니어 신춘문예 당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