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5주년창간
2020.02.23(일)
center
헬로tv 고객이라면 설 연휴에 극장에 갈 필요가 없어졌다. 설을 맞이해 극장 동시 상영 영화를 최대 반값에 볼 수 있는 프로모션이 열린다. / 사진 출처 = LG헬로비전
[글로벌경제신문 안종열 기자]
헬로tv 고객이라면 설 연휴에 극장에 갈 필요가 없어졌다. 설을 맞이해 극장 동시 상영 영화를 최대 반값에 볼 수 있는 프로모션이 열린다.

LG헬로비전(대표 송구영)이 설날을 맞이해 헬로tv에서 최신 인기 영화 VOD 결제 시 ‘헬로tv 코인’을 선물하는 ‘VOD 복주머니 이벤트’를 펼친다고 21일 밝혔다. 나 홀로 홈캉스를 즐기는 고객은 물론, 가족들과 함께 설 연휴를 보내는 고객 모두 TV 앞으로 모일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VOD 복주머니 이벤트’는 최신영화 VOD 구매 시 헬로tv 코인 5천 포인트가 담긴 복주머니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설 연휴가 시작되는 24일부터 27일까지 <백두산>, <시동>, <미드웨이> 등의 최신영화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다. 헬로tv 코인은 헬로tv에서 콘텐츠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다.

이번 이벤트로 헬로tv 고객들은 최신영화 VOD를 최대 반값에 볼 수 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설 연휴 홈캉스를 즐기는 영화마니아들에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설 연휴 전후로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21일과 22일 각각 VOD로 출시되는 영화 <캣츠>와 <백두산>을 시청하는 고객에게 헬로 tv 코인 5천 포인트를 제공한다. VOD 출시 첫날 최신영화를 절반 가격으로 시청할 수 있어, VOD 개봉을 기다려온 고객들에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설 연휴 기간 동안 최신영화 VOD를 시청하지 못한 고객을 위해 1월 28일부터 2월 2일까지 1월 VOD 최다 판매 인기영화를 20% 할인해 제공할 예정이다.

남경식 LG헬로비전 VOD사업팀장은 “명절에 온 가족이 모여 집에서도 편하게 최신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헬로tv가 드리는 복주머니와 함께 즐겁게 새해를 맞이하시길 바란다”

안종열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시니어 신춘문예 당선작
21대 총선 후보자 릴레이 인터뷰
'안녕'한 사회, 자원봉사가 만든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장재현의 부동산 톡!톡!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