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0.08.05(수)
center
[글로벌경제신문 차미혜 기자] 블루밍비데(대표 김형중)가 신제품 터치 리모컨 방수비데 (모델명 IPX-RX700A)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터치 리모컨 방수비데는 리모컨 방수 등급 IPX7등급, 비데 본체 IPX5등급을 적용한 리모컨 방수비데 제품이다.

이에 더해 사용자의 신체가 닿는 변좌에 항균소재를 적용해 위생성을 더 높이고, 깨끗한 물로 세정할 수 있는 클린배수 기능을 적용했다. 또한 세균번식을 막아주는 스테인레스 노즐에 사용 후 자동 노즐청소 기능을 탑재했다.

이와 함께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고급 빌트인 필터를 적용해 필터교체로 인한 비용부담은 덜어냈다. 화장실 밝기를 감지하는 스마트센서를 통해 미사용시간에는 자동으로 절전모드로 조절하여 전기세 걱정도 줄일 수 있다.

이 외에도 온풍 건조 기능으로 깔끔한 뒷마무리를 돕고, 좌욕 홈스파 기능을 추가해 피로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블루밍 비데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청소가 간편하게 할 수 있는 방수 비데의 니즈를 찾아서 이번 리모컨 방수비데를 런칭하게 됐다”고 말했다.

블루밍 터치 리모컨 방수비데는 11번가에서 오는 27일 런칭행사를 진행 할 예정이다. 런칭행사 특가로 하루 특가를 진행하며, 11번가에서 구매하면 행사가 SK포인트 1만원 적립 페이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구매 후 포토 후기를 작성하면 스타벅스 기프트콘도 제공한다.

한편, 블루밍 비데는 2020년 CCM 인증을 받았다. CCM 인증은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 소비자원이 함께 인증하는 제도로, 소비자를 먼저 생각하는 소비자 중심기업의 제품과 서비스에 표시되는 인증마크다.

차미혜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