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5주년창간
2020.02.29(토)
center
[글로벌경제 이승원 기자]
TS샴푸’로 잘 알려진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지난 7월에 신규 웹사이트를 오픈, 이와 동시에 새롭게 시행한 ‘TS플러스 멤버십 회원제’가 소비자 사이에 화제몰이 중이다.

국내 탈모샴푸 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지켜온 TS샴푸는 멤버십 회원제의 부재가 다소 아쉬운 점으로 꼽혔다. 하지만, ‘TS플러스 멤버십 회원제’가 도입됨에 따라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 및 이벤트가 다양해 소비자들의 좋은 평을 받고 있다.

‘TS플러스 멤버십 회원제’는 TS트릴리온에서 운영하는 멤버십 회원 제도다. 웹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회원제에 가입하면 TS트릴리온의 대표 제품들을 미리 경험해볼 수 있는 웰컴기프트가 즉시 제공된다. 신규 가입 축하 쿠폰도 제공된다. TS샴푸 외에 왁스, 치약, 칫솔 등 9만원 상당의 인기 제품들이 구성된 웰컴기프트를 받는 것만으로도 1년 가입비 이상의 혜택이 제공되는 것으로,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포인트 적립률도 일반 회원 대비 크게 늘어난다. 현재 실제 결제 금액 기준 2%가 적립되는 일반 회원과 달리, TS플러스회원은 5%가 적립된다. 생일쿠폰과 슈퍼쿠폰을 지급하는 등 할인 혜택도 강화했다. 매월 1일에 지급되는 슈퍼쿠폰 사용 시 50%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다양한 TS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TS플러스회원의 할인 혜택을 크게 반기는 분위기다.

최근에는 탈모&헤어케어 라인 외에 TS착한치약, TS내추럴스파 비타민샤워기필터, 건강기능식품 등 헬스&리빙 제품 라인으로 TS의 제품군이 확장되면서, TS플러스 멤버십 회원제를 통한 제품 구매에 시너지도 발생되고 있다.

TS트릴리온 마케팅 관계자는 “오직 TS트릴리온 웹사이트 회원만을 위한 혜택을 대폭 확대하기 위해 멤버십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다.”라며 “오랫동안 TS트릴리온을 믿고 이용해주시는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대표브랜드 'TS샴푸'는 물론 TZ코스메틱 브랜드 외에도 ‘TS치약’, ‘TS내추럴스파 비타민샤워기필터’, ‘TS데일리버블버블’ 페이스&핸드워시, ‘TS레이온물티슈’ 등 헬스&리빙 제품을 잇따라 출시하면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및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통해 국내에서 건강생활 전문브랜드로서 입지를 확고히 해가고 있다. 또한 배우 차인표, 이장우, 소이현과 가수 황치열, 국가대표 축구선수 손흥민까지 탄탄한 모델 라인업을 구축하여, 다양한 소비자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승원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시니어 신춘문예 당선작
21대 총선 후보자 릴레이 인터뷰
'안녕'한 사회, 자원봉사가 만든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장재현의 부동산 톡!톡!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