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5주년창간
2020.04.09(목)

지역 내 우수 인재 육성하는 장학금으로 활용 예정

center
최성욱 산하이앤씨 대표(가운데 우측)가 11일 희망장학재단 임충민 이사장(가운데 좌측)에게 장학금 2000만원을 기탁했다. (사진=산하이앤씨)
[글로벌경제 최형호 기자]
산하이앤씨는 11일 고암동 소재 양주시 희망장학재단 사무국을 찾아 2000만 원의 장학기금을 기탁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기부식은 임충빈 희망장학재단 이사장, 최성욱 산하이앤씨 대표을 비롯해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다.

양주시 희망장학재단은 이번 장학기금을 관내 고교진학 장학금, 성적우수장학금, 면학장학금, 특기장학금 등의 장학 사업으로 인재를 육성하는데 사용할 예정이다.

최성욱 대표는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여러 방면으로 양주시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산하이앤씨는 부동산개발사업에 특화된 종합 마케팅 전문기업이며, 주거·비주거 부문에서 분양 마케팅 및 컨설팅을 진행하여 사업 영역을 넓히고 있다.

지난해 주거부분에서는 서울 ‘효창 파크뷰 데시앙’, 대구 ‘대봉 더샵 센트럴파크’, 광명 ‘철산역 롯데캐슬&SK VIEW 클레스티지’, 고양 ‘삼송자이더빌리지’ 등의 분양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수행한 바 있으며, 동탄2신도시 ‘동탄호수공원 라크몽’, 세종 ‘마스터힐스’ 등 비주거 영역에서도 순조롭게 분양을 마무리했다.

내달 양주 옥정신도시 A10-1,2블록에 '양주옥정신도시 제일풍경채 레이크시티' 74~101㎡ 2,474가구의 공동주택 공급에 참여하고 있으며, 2021년 하반기에는 양주 옥정신도시 중심부에 위치한 복합상업시설(유통상업1블록)도 선보일 예정이다. 그 외 인천 검단신도시, 울산 율동지구 등에서도 공동주택 개발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최형호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rhyma@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