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5주년창간
2020.04.10(금)
center
사진=G마켓과 옥션 제공
[글로벌경제신문 김봉수 기자]
1등 온라인 쇼핑사이트 G마켓과 옥션이 17일부터 25일까지 총 9일 간 ‘디지털가구 빅세일’을 열고,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70% 특가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디지털가구 빅세일’은 신학기 및 결혼, 이사철에 맞춰 G마켓과 옥션이 매년 2월에 함께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행사로, 올해 2회째를 맞이했다. 행사에는 총 32개의 디지털, 가구 빅 브랜드가 참여하고, 할인 대상은 총 500만여 개에 달한다.

할인 혜택도 더욱 강력해졌다.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 고객에게 ‘20% 할인쿠폰’ 2종을 제공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원’,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일반 회원의 경우 ‘15% 할인쿠폰’ 2종을 제공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5만원’을,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총 4종의 할인쿠폰은 G마켓과 옥션에서 각각 제공되며, 3일 간격으로 총 3번씩 증정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의 경우 제공되는 할인쿠폰을 최대치로 활용하면, 사이트 별로 최대 120만원씩 총 240만원 상당의 할인을 받는 셈이다.

여기에 참여 브랜드 별 ‘중복 할인쿠폰’을 함께 활용하면 혜택이 더 커진다. 이번 행사에는 삼성, LG, 다이슨, 애플, 인텔, 샤오미, 쿠쿠, 쿠첸, 필립스, 리바트, 밀레, 듀오백, 동서가구 등 프리미엄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매일 밤 12시 업데이트되는 ‘빅세일 특가딜’은 브랜드 별 인기상품 50여 개를 선별해, 파격적인 할인가에 판매한다.

행사 첫 날인 17일 대표 상품으로, G마켓은 ▲SK매직 6인용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삼성 갤럭시북 ▲삼성 에어드레서 ▲LG 듀얼인버터 건조기 ▲발뮤다 더 토스터 ▲에어팟프로 ▲한샘 샘키즈 수납장 등을 선보인다.

같은 날 옥션에서는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LG그램 2020년 신형 노트북 ▲삼성 갤럭시탭 ▲일룸 링키 컴팩트 책상세트+시디즈 링고의자 ▲밀레 C3 진공청소기 등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디지털가구 빅세일’ 프로모션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김태수 영업본부장은 “지난해 이미 ‘디지털빅세일’이라는 이름으로 소비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행사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며 “올해는 인기 가구 브랜드까지 합세해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봉수 기자 bsk@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20 국민의 선택 4.15총선
21대 총선 후보자 릴레이 인터뷰
'안녕'한 사회, 자원봉사가 만든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장재현의 부동산 톡!톡!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총수 열전
시니어 신춘문예 당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