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5주년창간
2020.04.10(금)
center
삼성전자는 오는 21일 0시부터 삼성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폴더블폰 '갤럭시Z플립'의 톰 브라운 에디션을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 사진 출처 = 삼성전자
[글로벌경제신문 안종열 기자]
삼성전자는 오는 21일 0시부터 삼성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폴더블폰 '갤럭시Z플립'의 톰 브라운 에디션을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삼성은 당초 삼성 디지털프라자 삼성대치점, 강남본점, 부산본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를 진행하려고 했으나 각 판매처 앞 줄서기 등 현장 혼선을 방지하고 고객의 편의, 건강을 고려해 온라인 판매로 전환했다고 설명했다. 제품은 3월 4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한편 갤럭시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은 갤럭시Z플립에 톰 브라운 시그니처 색상과 디자인을 결합한 제품이다. 갤럭시Z플립과 갤럭시워치 액티브2, 갤럭시버즈 플러스로 구성된 패키지가 297만원이다.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마케팅팀장 최승은 전무는 "'갤럭시Z플립'은 새로운 폼팩터를 적용한 혁신적인 스마트폰이자, 작게 접혀 폴더블 기술을 최대한 살린 진정한 패션 아이템"이라며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갤럭시 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은 삼성의 최고 혁신 기술에 패션 하우스 톰브라운의 예술적 디자인을 더해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차원의 가치와 즐거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안종열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