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5주년창간
2020.04.10(금)
center
㈜그라비티의 전략 시뮬레이션 RPG ‘라그나로크 택틱스’가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 사진 출처 = 그라비티
[글로벌경제신문 안종열 기자]
㈜그라비티의 전략 시뮬레이션 RPG ‘라그나로크 택틱스’가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2분기 내 출시를 앞둔 ‘라그나로크 택틱스’는 전세계 1억 명이 사용한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해 만든 게임이다. 유저들이 100여 종의 라그나로크 캐릭터 및 몬스터를 활용해 직접 전략을 짜고 몬스터들을 배치해 전투를 진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강한 몬스터를 수집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전략적인 전투를 통해 전투력이 더 높은 몬스터를 상대로 승리할 수 있어 유저들이 다양한 전략을 구사하며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다.

‘라그나로크 택틱스’ 사전예약은 3월 10일부터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 ‘몬스터 모집권’, ‘100만 제니’ 등 게임 출시 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재화’를 제공한다.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예약 후 마켓에서도 사전예약을 신청하면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사전예약 소식을 ‘라그나로크 택틱스’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SNS에 전체 공개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그라비티 유튜브 채널, 공식 커뮤니티와 연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라그나로크 택틱스’는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보이스 더빙 메이킹 영상도 공개했다. 미래의 미라이, 리그오브레전드 등 다양한 애니메이션과 게임에 참여한 김하루 성우가 포링의 목소리를 표현했다. 김하루 성우는 귀여운 포링이 떠오르게 하는 목소리로 녹음 현장을 한층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안종열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20 국민의 선택 4.15총선
21대 총선 후보자 릴레이 인터뷰
'안녕'한 사회, 자원봉사가 만든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장재현의 부동산 톡!톡!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총수 열전
시니어 신춘문예 당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