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5주년창간
2020.05.30(토)
center
[글로벌경제신문 이슬비기자]
SBI저축은행이 대중들에게 중금리 상품을 널리 알리고 시장 활성화를 위한 신규 광고캠페인 '선택 받고 있다'를 론칭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SBI중금리 신규 광고캠페인은 SBI저축은행의 중금리 상품이 업계에서 가장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특히 ‘고객으로부터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상품’이라는 메시지와 SBI저축은행의 기업명을 활용한 ‘S(선택), B(받고), I(있다)’라는 메시지를 동물의 왕 사자를 통해 전달하는 재치 있는 크리에이티브로 대중에게 SBI저축은행과 중금리를 재미있게 전달 할 수 있도록 했다고 은행 측은 전했다.

이와 함께 광고의 시각적인 콘셉트를 영화 ‘라이온 킹’과 유사하게 설정하고 사자의 목소리를 영화 ‘라이온 킹’에서 무파사 목소리를 더빙한 성우 이광수씨가 연기해, 대중들에게 보다 친근하고 익숙하게 다가갈 수 있게 했다.

신규 광고캠페인은 디지털 버전으로도 별도 제작돼 유튜브 등 SNS 채널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슬비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녕'한 사회, 자원봉사가 만든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장재현의 부동산 톡!톡!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총수 열전
2020 국민의 선택 4.15총선
21대 총선 후보자 릴레이 인터뷰
시니어 신춘문예 당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