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5주년창간
2020.05.31(일)
center
코인원(대표 차명훈)이 친구 초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친구 초대 프로그램은 코인원에 가입하지 않은 친구를 초대하고, 해당 친구가 가입 후 거래할 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 사진 출처 = 코인원
[글로벌경제신문 안종열 기자]
코인원(대표 차명훈)이 친구 초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친구 초대 프로그램은 코인원에 가입하지 않은 친구를 초대하고, 해당 친구가 가입 후 거래할 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친구 초대 프로그램은 초대받은 친구의 당일 거래량 기준 거래 수수료의 최대 20% 한도 내에서 초대자가 설정한 비율만큼 보상을 나눠 가질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예를 들어, 친구의 거래 수수료가 100만 원 발생했을 경우, 이 수수료의 20%인 20만 원을 초대자와 친구가 설정한 보상 비율만큼 나눠 갖게 된다. 보상 비율은 0%~20% 사이에서 5% 단위로 설정할 수 있다.

친구 초대 프로그램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원하는 보상 비율을 설정한 초대 코드를 생성한 후 해당 코드를 친구에게 공유하고, 친구는 전달받은 코드를 회원 가입 과정에서 입력하면 된다. 휴대폰 인증까지 완료한 후 거래 이용 시 설정된 비율만큼 보상이 지급되는 방식이다. 초대 코드는 최대 20개까지 생성 가능하며, 서비스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코인원 관계자는 “코인원 친구 초대 프로그램은 더 많은 고객이 코인원에서 가상자산을 거래하는 과정에서 직접적인 혜택을 얻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코인원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거래 환경을 조성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안종열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녕'한 사회, 자원봉사가 만든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장재현의 부동산 톡!톡!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총수 열전
2020 국민의 선택 4.15총선
21대 총선 후보자 릴레이 인터뷰
시니어 신춘문예 당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