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5주년창간
2020.05.30(토)

-정통 아시안 소스 브랜드 티아시아키친(T'Asia Kitchen) 소스와의 콜라보로 나시고랭, 팟타이
레시피 영상 공개
-동영상 보고 댓글 달면 하림 그리너스 동물복지 IFF 가슴살과 티아시아키친 소스 선물

[글로벌경제신문 김현우 기자]
㈜하림은 아시안 소스 브랜드 티아시아키친(T'Asia Kitchen)와 협업한 SNS 이벤트 ‘계(鷄)탄 콜라보’를 9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계(鷄)탄 콜라보'는 닭고기로 요리할 수 있는 레시피를 소개하고 재료도 선물하는 이벤트다. 또 닭고기와 잘 어울리는 다른 제품이나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통해 하림 제품과 타사 제품까지 함께 선물하는 것이 특징이다.

첫 주제는 동남아의 맛이다. ‘집콕러’들을 위해 동남아 여행지나 유명 맛집에서 먹었던 이국적인 맛을 집에서 간편하게 재현할 수 있는 제품과 레시피를 소개한다.

하림의 ‘그리너스 동물복지 IFF 가슴살’과 타이 왕실 요리 셰프의 레시피로 정통의 맛을 구현한 티아시아키친(T'Asia Kitchen)의 소스를 이용해 나시고랭과 팟타이 만드는 동영상을 보고 직접 만들어보고 싶은 요리를 선택해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제품을 선물한다.

이벤트는 오는 16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하림 자연실록 공식 SNS채널과 티아시아키친 공식 SNS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각 채널 별 15명씩 총 30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된 30명에게는 하림의 프리미엄 동물복지 제품 ‘그리너스 동물복지 IFF 가슴살’과 티아시아키친 ‘발리 나시고랭 소스’, ‘방콕 팟타이 소스’를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오는 22일 하림 자연실록 및 티아시아키친 SNS에서 발표된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최근 외출과 외식을 자제하는 분위기라 여행지나 유명 음식점에서 먹었던 이국적인 맛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정통 아시안 소스 브랜드 티아시아키친과 콜라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하림의 신선한 닭고기와 티아시아키친 소스로 동남아 요리를 만들어 기분 전환하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하림은 격월로 ‘계(鷄)탄 콜라보’를 이어갈 계획이다.

김현우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녕'한 사회, 자원봉사가 만든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장재현의 부동산 톡!톡!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총수 열전
2020 국민의 선택 4.15총선
21대 총선 후보자 릴레이 인터뷰
시니어 신춘문예 당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