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0.07.15(수)
center
우리은행은 28일 이유식 전문업체 ‘엘빈즈’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최홍식(왼쪽 두번째) 우리은행 개인그룹장과 김태현(왼쪽 세번째) 헬스밸런스 엘빈즈 총괄본부장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사진=우리은행 제공)
[글로벌경제신문 이슬비기자]
우리은행은 28일 이유식 전문업체 ‘엘빈즈’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영유아, 부모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최홍식 우리은행 개인그룹장과 김태현 헬스밸런스 엘빈즈 총괄본부장 등 주요관계자가 참석했다.

엘빈즈는 헬스밸런스의 이유식 전문 브랜드로 친환경 식재료 및 지역특산물을 사용한 건강한 이유식으로 2019년까지 5년 연속 고객만족브랜드 대상을 수여한 바 있다.

우리은행과 엘빈즈는 다음달부터‘우리아이행복바우처’를 활용하여 청약저축, 적금 등의 상품 가입한 영유아 고객에게 엘빈즈 제품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아동수당수급계좌를 우리은행으로 등록한 부모고객에게 엘빈즈 상품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우리은행은 출산장려 사업의 일환으로 2012년부터 만5세 이하 신규고객에게 1만원의 우리아이행복바우처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엘빈즈와의 제휴를 통해 영유아 및 부모고객에게 추가서비스 제공이 가능하게 됐다.

이외에도 양사는 다양한 공동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며 각사의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해 제휴 상품과 서비스 등을 홍보할 계획이다.

이슬비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녕'한 사회, 자원봉사가 만든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안태환의 '의료 인문학'
장재현의 부동산 톡!톡!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총수 열전
2020 국민의 선택 4.15총선
21대 총선 후보자 릴레이 인터뷰
시니어 신춘문예 당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