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0.07.15(수)
center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28일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쿠우카(오에도)’를 추가하고 ’프린세스 페스’를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 사진 출처 = 카카오게임즈
[글로벌경제신문 안종열 기자]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28일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쿠우카(오에도)’를 추가하고 ’프린세스 페스’를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6월 2일부터 일주일간 특별 이벤트 ‘프린세스 페스’를 진행한다. ‘프린세스 페스’는 기간 한정 3성 캐릭터 ‘크리스티나’가 등장하고 3성 캐릭터의 출현 확률이 2배가 되는 이벤트다.

‘프린세스 페스’와 함께 신규 캐릭터 ‘쿠우카(오에도)’도 추가됐다. 새롭게 추가된 ‘쿠우카(오에도)’는 최전방에서 아군의 마법 공격력을 높이고 적의 마법 방어력을 낮추며 활약하는 캐릭터다. 특히, 필살기 ‘황홀 절정의 춤~!’은 자신을 중심으로 한 범위 내 아군의 물리 및 마법 방어력을 모두 증가시킬 수 있어 마법 파티에서 강력한 서포터 역할을 수행한다.

이와 더불어 28일부터 6월 2일까지 ‘제1회 프리코네 인기투표’에서 투표수 상위에 랭크인 된 캐릭터 9종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인기투표에서 상위권을 차지한 9종의 캐릭터를 픽업 뽑기에서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캐릭터들의 출현 확률도 상승해 이용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또, 신규 스토리 이벤트 ‘쇼군 여행기 – 흰 날개의 사무라이’도 업데이트했다. 이용자들은 ‘바이스플뤼겔 랜드솔 지부’ 길드를 중심으로 한 특별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으며, 이벤트 퀘스트와 보스 토벌 이벤트를 통해 길드 소속 멤버인 ‘모니카’와 ‘쿠우카’의 메모리 피스 대량 획득이 가능하다. 아울러, 이벤트 퀘스트에서 경험치를 1.5배 획득할 수 있는 캠페인도 진행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6월 7일까지 ‘여름맞이 스페셜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를 진행해 자신이 선택한 캐릭터와 장애물 달리기 레이스를 펼친 이용자들에게 순위에 맞춰 인게임 보상을 제공한다. 여기에 ‘릴레이 쿠폰 이벤트’를 통해 커뮤니티에 출제된 퀴즈를 푼 이용자들에게 인게임 보상 쿠폰 및 재화를 지급하며, 커뮤니티 이벤트를 통해 인게임 보상 및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안종열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녕'한 사회, 자원봉사가 만든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안태환의 '의료 인문학'
장재현의 부동산 톡!톡!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총수 열전
2020 국민의 선택 4.15총선
21대 총선 후보자 릴레이 인터뷰
시니어 신춘문예 당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