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0.07.06(월)

- 굽네치킨 전 메뉴 대상 29일 요기요 슈퍼레드위크 할인 혜택 제공

[글로벌경제신문 양윤모 기자]
최근 코로나19 여파가 지속되며 집콕과 비대면 생활이 이어지며 집안에서 편히 즐기는 외식문화가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대표 정태용)이 29일 단 하루 동안 배달앱 요기요에서 주문시 전 메뉴 2천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center
굽네치킨 요기요 2천원 할인 이벤트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중심으로 굽네치킨은 소비자들에게 집안에서 즐기는 특별한 외식 문화로 ‘홈캠핑’을 제안하고 있다. ‘홈캠핑’, ‘베란다 피크닉’ 등 가정 내에서 가볍게 식사하며 편안한 분위기도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주목받고 있다. 굽네치킨은 베란다나 옥상, 거실 등에서 홈캠핑 감성을 즐기려는 소비자를 위해 이번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

29일 금요일 요기요 슈퍼레드위크 프로모션으로 단 하루 진행되는 할인 이벤트는 굽네치킨의 전 메뉴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굽네치킨의 대표 메뉴인 ‘굽네 고추바사삭’은 물론, 화끈하게 매운맛이 특징인 ‘굽네 볼케이노’, 담백한 맛이 일품인 ‘굽네 오리지널’, 갈비맛 치킨 ‘굽네 갈비천왕’을 맛볼 수 있다. 여기에 사이드메뉴로 버터와 갈릭소스를 발라낸 바게트볼 안에 부드럽고 진한 크림치즈를 듬뿍 채운 ‘굽네 바게트볼 갈릭크림’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참여방법은 요기요 앱에 접속해 ‘요기요서 결제시 할인 메뉴’ 클릭 또는 결제화면에서 ‘요기서 결제’를 선택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굽네치킨 전 매장에서 진행되며, 주문 가능한 메뉴는 점포별로 상이할 수 있다.

굽네치킨 정태용 대표는 “외출을 자제하고 여전히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는 ‘집콕족’이 증가하면서,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음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요기요 할인 이벤트를 통해 금요일 하루 굽네치킨의 전 메뉴를 맛보며 좋은 추억도 만들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양윤모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yym@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녕'한 사회, 자원봉사가 만든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안태환의 '의료 인문학'
장재현의 부동산 톡!톡!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총수 열전
2020 국민의 선택 4.15총선
21대 총선 후보자 릴레이 인터뷰
시니어 신춘문예 당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