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0.07.09(목)

나 혼자 산다 박나래 새 집 한남동 유엔빌리지 공개

center
나 혼자 산다’에 박나래의 새 집 한남동 유엔빌리지이 공개. 나 혼자 산다 방송캡처
[글로벌경제 이승원 기자]
때아닌 한남동 유엔빌리지가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나 혼자 산다 방송인 박나래의 새 집 한남동 유엔빌리지 이 화제가 되고 있다.

환경일보에 따르면 29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 박나래의 새 집 한남동 유엔빌리지이 공개됐다. 박나래는 앞서 한남동 유엔빌리지에 거주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나 혼자 산다’ 등을 통해 예능 대세로 떠오른 박나래는 고급빌라촌인 한남동 유엔빌리지 거주로 화제가 됐다. 당시 한남동 유엔빌리지 이웃으로는 션-정혜영 부부, 김태희-비, 그리고 빅뱅 태양 등이 있는 것으로 알려지며 이목이 집중되기도 했다.

김태희는 지난 2012년 43억 원에, 태양은 2014년 42억 원에 한남동 유엔빌리지에 있는 고급빌라를 구매한 것으로 알려진 바 있다. 이에 미혼인 박나래가 한남동 유엔빌리지에 전세로 거주한다고 하더라도 상당한 금액을 지불했을 것으로 추정되며 관심이 모아졌다.

박나래는 자신의 수입에 대해서도 솔직한 발언을 전했다. 한 방송에 친한 동료인 홍현희가 “한남동에 한강 뷰의 집이 있지 않나. 대충 예상이 간다”라고 수입에 대해 언급하자 박나래는 “내가 소속된 JDB 엔터테인먼트가 최근 성산동 신사옥으로 옮겼다”라고 전했다.

같은 소속사인 김지민이 “소속사에 물어보니까 나는 엘리베이터 정도, 박나래가 건물을 세웠다고 하더라”고 하자 박나래는 “신사옥 4층까지 내가 지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 분위기를 몰아 “여러분이 나갈 때 빈손으로 보내지 않겠다. 현금이라도 드리겠다”라며 특유의 넉살로 수입에 대한 부담감을 지워냈다.

이승원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녕'한 사회, 자원봉사가 만든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안태환의 '의료 인문학'
장재현의 부동산 톡!톡!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총수 열전
2020 국민의 선택 4.15총선
21대 총선 후보자 릴레이 인터뷰
시니어 신춘문예 당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