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0.07.10(금)
center
가상자산 거래소 바이낸스.KR의 거래 수수료 제로 이벤트가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 사진 출처 = 바이낸스.KR
[글로벌경제신문 안종열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바이낸스.KR의 거래 수수료 제로 이벤트가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수수료 혜택은 바이낸스.KR 회원 가입 후 본인인증을 마친 모든 고객에게 동일하게 제공되며, 거래량 및 횟수와 관계없이 전액 무료 지원된다. 단, 비정상적인 거래가 확인될 경우에는 거래 중지 및 제재를 받을 수 있다.

지난 4월 정식 거래 서비스를 시작한 바이낸스.KR은 ‘바이낸스 클라우드’ 솔루션을 적용한 전 세계 첫 번째 거래소로, 클라우드 시스템을 통해 바이낸스닷컴의 기술력, 보안, 운영과 관련된 다양한 핵심 기능을 제공받고 있다.

원화 입금시 BEP-2(바이낸스 체인)의 원화 기반 스테이블코인 BKRW가 1대1 자동 매수 충전되며, 현재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바이낸스 코인(BNB) 3개의 코인을 거래할 수 있다.

바이낸스.KR 관계자는 "수수료 부담없이 가상자산을 거래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향후 글로벌 바이낸스 거래소와의 오더북 공유 및 상장 등을 통해 거래 가능한 코인의 수를 점차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안종열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녕'한 사회, 자원봉사가 만든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안태환의 '의료 인문학'
장재현의 부동산 톡!톡!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총수 열전
2020 국민의 선택 4.15총선
21대 총선 후보자 릴레이 인터뷰
시니어 신춘문예 당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