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0.08.05(수)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오리 요리 소개

center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오리 요리가 소개. 방송캡처
[글로벌경제 이승원 기자]


생생정보통 맛집오늘에서 오리 요리가 소개됐다.

당신의 저녁을 더 행복하게 해주는 생방송 저녁 정보 프로그램 KBS 2TV '생생정보통 맛집오늘'가 우리 주변의 궁금한 이야기를 진솔하고 생생하게 담아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저녁을 선사했다.

'생생정보통 맛집오늘'은 대한민국 구석구석 살아 움직이는 생생한 현장은 물론, 맛있는 음식 정보와 삶의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휴먼 스토리를 펼쳐냈다.

문화뉴스에 따르면 지난 25일 KBS '2TV 저녁 생생정보'의 '생생정보통 맛집오늘'에서는 무제한 오리 요리, 칡 모둠보쌈, 전두부 만두전골, 병어 생선요리 맛집을 소개했다.

KBS 2TV '생생정보통 맛집오늘'는 최근 코로나19의 여파로 어려운 상황에 처한 요식업계의 고충을 함께 나누기 위해 다양한 주제로 지역 별 맛집을 소개했다. 방송을 통해 상생의 길을 열었다는 평을 받으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가격파괴 Why' 코너에서 국내산 오리 요리 4가지를 1인 17,000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곳이 있다.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수목원가든'은 영업시간 11시 30분부터 21시 30분까지이며 매주 월요일 휴무이다.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택시맛객' 코너에서는 건강을 담은 별미 칡 모둠보쌈 맛집 '칡산에'을 소개한다. 강원도 원주시에 위치한 '칡산에'의 주메뉴는 칡 모둠보쌈으로 보쌈뿐만 아니라 문어, 홍어, 오리, 족발 중 선택할 수 있고 4시 이전 주문 시 칡칼국수를 포함할 수 있다.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두 번째 맛집은 전두부 만두전골 맛집 '자연을 담은 두부'를 소개했다.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철 만난 현장' 코너에서는 제철 맞은 귀한 생선 병어 맛집을 소개했다.

한편,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제작진은 소개된 업체가 방송 직후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전화 예약 후 방문할 것을 당부했다.

이승원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녕'한 사회, 자원봉사가 만든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안태환의 '의료 인문학'
장재현의 부동산 톡!톡!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총수 열전
2020 국민의 선택 4.15총선
21대 총선 후보자 릴레이 인터뷰
시니어 신춘문예 당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