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0.08.05(수)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매출 15억 장어구이 등 맛집 소개

center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방송 캡처
[글로벌경제 이승원 기자]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장어구이 등 여럿 맛집을 소개했다.

문화뉴스에 따르면 KBS 2TV '생생정보통 맛집오늘'에서 산더미 감자탕, 마라 육회, 연 매출 15억 장어구이 맛집을 소개했다.

당신의 저녁을 더 행복하게 해주는 생방송 저녁 정보 프로그램 KBS 2TV '생생정보통 맛집오늘'가 우리 주변의 궁금한 이야기를 진솔하고 생생하게 담아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저녁을 선사했다.

생생정보통 맛집오늘'SNS 화제 맛집' 코너에서는 산더미처럼 푸짐한 양을 자랑하는 산더미 감자탕과 짜릿한 맛을 선사하는 마라 육회 맛집을 소개했다.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강원도 춘천시에 위치한 '목수성산더미감자탕'에서는 양과 맛 모두 잡은 산더미 감자탕을 맛볼 수 있다.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서울특별시 성동구에 위치한 '용용선생'에서는 홍콩 레트로 감성을 자랑하는 인테리어 속에서 서양식 육회를 홍콩 스타일로 풀어낸 '마라 육회'를 맛볼 수 있다.

'장사의 신' 코너에서는 여름철 몸보신 필수 보양식 장어구이 맛집을 소개했다.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인천 강화군에 위치한 '강나루숯불장어'에서는 연 매출 15억을 자랑하는 갯벌 장어구이를 맛볼 수 있다.

한편, 2TV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제작진은 소개된 업체가 방송 직후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전화 예약 후 방문할 것을 당부했다.

대한민국 구석구석 살아 움직이는 생생한 현장은 물론, 맛있는 음식 정보와 삶의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휴먼 스토리 를 펼쳐내는 2TV '생생정보통 맛집오늘'는 저녁 6시 30분 방송됏다.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 오늘' 맛집 위치 어디? 산더미감자탕-마라육회-장어구이 소개

이승원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녕'한 사회, 자원봉사가 만든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안태환의 '의료 인문학'
장재현의 부동산 톡!톡!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총수 열전
2020 국민의 선택 4.15총선
21대 총선 후보자 릴레이 인터뷰
시니어 신춘문예 당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