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창간6주년
2020.09.22(화)
center
큐어랩 로고
[글로벌경제신문 김현우 기자]
체내 산화질소를 발생시키는 특허물질 TOLOESE(톨레스) 개발사 ㈜큐어랩이 연세새봄의원과 손잡고 뷰티&건강 분야 협업 강화 및 시너지 확대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연세새봄의원이 큐어랩과 협업을 통해 첫 선을 보이는 방짜테라피를 응용한 ‘부종 클리닉 프로그램’을 비롯해 큐어랩 제품인 ‘큐어베드, 큐어 터치 밤, 톨레스 파우더’ 등이 연세 새봄의원에 채택됐다.

연세새봄의원은 HCG호르몬다이어트로 유명한 ‘호르몬 전문 클리닉’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에서 최다 HCG 다이어트 데이터 베이스를 보유하고 있다.

HCG호르몬다이어트는 HCG호르몬 투여와 초저열량 식이를 병행하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고객의 건강과 정신적, 신체적 능력을 향상시켜주는 호르몬 전문 클리닉 진료 중 하나다.

큐어랩 최용학 대표는 “연세새봄의원 협업으로 당사의 시그니처 제품 ‘톨레스 파우더’ 등 3종을 소비자들이 더욱 빠르고 편하게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돼 기쁘다” 특히 “믿을 수 있는 연세새봄의원의 부종 클리닉에 방짜 테라피를 응용한 부종과 통증을 개선하는 프로그램을 새롭게 개설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건강과 뷰티가 공존하는 비즈니스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앞으로 다양한 파트너사들과의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연세새봄의원에 신설된 ‘부종 클리닉 프로그램’은 큐어랩이 개발한 ‘큐어베드’에 누워 ‘큐어 터치 밤’과 ‘톨레스 파우더’ 팩을 몸 전체에 도포한 후 체내 산화질소 발생 및 독소를 배출하는 프로그램과 구리합금 테라피 도구를 사용한 ‘방짜 테라피’를 응용하여 부종과 통증을 개선하는 프로그램 등에 의사의 전문적인 진단 및 처방이 더해진 방식으로 이뤄진다.

큐어랩의 방짜 테라피는 ‘이파리’라는 청동 재질 도구로 아로마 오일 등을 도포하여 짧은 시간 내 바디 컨디션을 회복시키는 건강과 미용을 위한 테라피다.

또한 큐어랩이 개발한 산화질소 생성 파우더 ‘톨레스 파우더’ 팩은 피부 도포시 각각 작용하는 혼합 파장에 의해 체내 산화질소를 발생시켜(특허 등록) 굳어 있는 근육을 풀어주며 체내 흐름을 원활하게 순환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5가지 천연 광물 파우더로 이뤄진 톨레스는 5~20 ㎛ (마이크로미터·100만분의 1m)의 톨레스 파장의 방사로 체내 산화질소 생성을 유도, 혈관을 확장시킴으로써 부종을 제거해 줄 뿐만 아니라 체내 면역력 등을 높여주는데 영향을 준다.

특히, 상기 톨레스 관련 특허물질 기술은 최근 기술특례상장에 준하는 T4 우수기술기업인증을 획득한바 있다.

한편, 큐어랩은 톨레스 물질을 활용한 건강 관련 제품군 제조·생산과 방짜 테라피 등을 활용한 뷰티 미용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관계사 ㈜쎄이엠은 세계유일의 신경검진 변색 의복 기술을 보유한 몇 안되는 한국 최고의 기술 벤처기업 중 하나이다.

김현우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드코로나시대 생존전략을 듣는다
창간 6주년 기획특집
'안녕'한 사회, 자원봉사가 만든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안태환의 '의료 인문학'
장재현의 부동산 톡!톡!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총수 열전
2020 국민의 선택 4.15총선
21대 총선 후보자 릴레이 인터뷰
시니어 신춘문예 당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