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0.08.05(수)

배우 문숙 나이와 혜은이 나이는?, 동갑내기 66세의 첫 만남

center
배우 문숙 나이와 혜은이 나이, 둘 동갑내기. 사진제공=박원숙의 같이 삽시다2
[글로벌경제 이승원 기자]
가수 혜은이 나이와 배우 문숙 나이가 네티즌 사이에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배우 문숙 나이는 66세 가수 혜은이 나이 역시 66세로 이 둘은 동갑내기다. 이날 첫만남에 친구 하자고 제안하며 친화력을 뽐냈다.

세계일보에 따르면 지난 1일 첫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2’에는 배우 문숙(나이)과 혜은이(나이)를 비롯한 배우 김영란과 박원숙이 동거를 시작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배우 문숙은 혜은이 나이에 관해 궁금해하며 “만나보고 싶었다”며 처음 만난 혜은이(나이)를 반가워했다.

배우 문숙(나이)은 이어 “우리 동갑이니까 제안 하나 하고 싶다”며 “54년생인데 친구 하면 안 될까”라고 제안했다.

이에 혜은이(나이)는 “괜찮겠느냐”고 긍정적으로 반응했고, 곧 두 사람은 상대 이름을 부르면서 포옹했다.

이어 배우 문숙(나이)의 훌라 댄스 실력을 본 혜은이는 자신의 공연에 서달라고 부탁했고, 문숙은 “친구 좋다는 게 뭐니”라고 화답해 보는 이에게 훈훈함을 자아냈다.

두 사람이 출연하는 ‘같이 삽시다2’는 인생의 후반전을 준비하는 가수 혜은이 나이와 배우 문숙 나이는 평균 68세 이다. 가수와 배우들의 동거를 담은 프로로,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40분 방송된다.

이승원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녕'한 사회, 자원봉사가 만든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안태환의 '의료 인문학'
장재현의 부동산 톡!톡!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총수 열전
2020 국민의 선택 4.15총선
21대 총선 후보자 릴레이 인터뷰
시니어 신춘문예 당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