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0.08.05(수)

놀면 뭐하니? 비룡(비, 정지훈)의 깜짝 생일 파티 현장과 싹쓰리 유두레곤(유재석)과 린다G(이효리 나이)의 본격적인 활동 플랜을 논의

center
놀면 뭐하니? 유두래곤(유재석)과 린다G(이효리 나이)의 심상치 않은(?) 표정과 손으로 얼굴. 방송캡처
[글로벌경제 이승원 기자]
놀면 뭐하니?에 출연한 린다G(이효리 나이)나이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놀면 뭐하니?’ 유두래곤(유재석)과 린다G(이효리 나이)가 막내 비룡(비, 정지훈)의 깜짝 생일 파티를 준비했다.

한국일보에 따르면 4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측은 유두래곤(유재석)과 린다G(이효리 나이)가 준비한 비룡(비, 정지훈)의 깜짝 생일 파티 현장과 싹쓰리의 본격적인 활동 플랜을 논의하는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놀면 뭐하니? 비룡의 티 없이 맑은 미소가 눈길을 끈다.

놀면 뭐하니? 싹쓰리 멤버들이 모인 당일이 비룡의 생일이었다. 유두래곤(유재석)과 린다G(이효리 나이)가 준비한 고깔 모자와 선글라스까지 쓴 비룡은 자신의 생일 케이크를 직접 들고 있는 모습이다.

“섭섭하지 않게 생일 축하합니다”라며 축하해주던 유두래곤(유재석)과 린다G(이효리 나이)의 심상치 않은(?) 표정과 손으로 얼굴을 가리고 오열(?)하는 비룡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모았다.

놀면 뭐하니? 유두래곤은 비룡의 ‘생일 맞이 조기 퇴근’ 소식에 반색하며 고마워하던 것도 잠시 숨겨진 진실을 알고 분노했는데 과연 이들에게 어떤 상황이 벌어진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했다.

놀면 뭐하니? 비룡의 생일 파티 후 싹쓰리 멤버들은 데뷔 앨범과 데뷔 후 활동 계획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놀면 뭐하니? 싹쓰리는 수많은 곡들 중 데뷔 앨범의 타이틀 곡 후보 선정을 완료하고, 특별히 준비한 커버 곡 듀스의 ‘여름 안에서’ 뮤직비디오의 공개를 앞두고 있는 상황이다.

이어 다음 단계인 앨범의 형태, 수록곡, 그리고 데뷔 쇼케이스 무대와 방송 활동까지, 세부적인 계획에 대한 논의를 시작했다.

특히 린다G(이효리 나이)와 비룡은 유두래곤의 솔로곡으로 ‘두리쥬와’를 강력 추천했는데, 유두래곤의 마음은 어떨지 관심을 모았다.

이와 함께 놀면 뭐하니? 은밀히 솔로곡을 준비 중이라는 의혹에 대한 이야기를 허심탄회하게 터 놓았다는 전언이다. 가요계를 강타할 싹쓰리의 다음 플랜은 이날 방송으로 공개됐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이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유(YOO)니버스'를 구축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놀면 뭐하니? 혼성 그룹 싹쓰리 활동 프로젝트에는 이효리 비가 함께 하고 있으며,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 중이다.

이승원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녕'한 사회, 자원봉사가 만든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안태환의 '의료 인문학'
장재현의 부동산 톡!톡!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총수 열전
2020 국민의 선택 4.15총선
21대 총선 후보자 릴레이 인터뷰
시니어 신춘문예 당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