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0.08.05(수)
center
[글로벌경제 이승원 기자]
자안그룹 주식회사와 자안 주식회사를 보유한 자안그룹(대표 안시찬)이 ‘Remember Heroes’ 캠페인의 일환으로 셀렉온 기부 기획전을 펼친다.

‘Remember Heroes’ 캠페인은 나라를 위해 헌신한 독립유공자와 후손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잊지 말자는 취지로 마련된 자안그룹의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은 연중 다양한 테마로 지속될 예정이다.

먼저 자안그룹 주식회사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럭셔리 패션&뷰티 플랫폼 ‘셀렉온(CELECON)’을 통해 누구나 즐겁게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오는 7월 6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는 셀렉온의 ‘Lucky “Random Box” For You’ 기부 기획전을 통해 ‘랜덤박스’를 판매하고, 매출액 전액을 독립유공자 후손에게 기부한다.

랜덤박스는 성인과 키즈 라인 2가지로 구성되었으며 각 49,900 원(30만 원 상당의 제품 제공)과 29,900 원(20만 원 상당의 제품 제공)에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랜덤박스 구매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한편, 자안그룹은 ‘Remember Heroes’ 사회공헌 캠페인을 위해 광복회, 성남문화재단 등의 기관과 업무협약을 맺고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

먼저 광복회가 자안그룹이 기탁한 심사를 통해 독립유공자의 공적도를 고려하여 후원 대상자를 선정하고, 자안그룹은 총 10회에 걸쳐 후손의 의료비 및 학업장려금을 후원한다.

10차례의 후원 중 첫 번째는 이번 ‘Lucky “Random Box” For You’ 기획전 매출액 전액과 자안 주식회사의 직접 기부금액을 합쳐 마련된다.

자안그룹은 이와 같은 기부 기획전을 오는 9월 말까지 세 차례에 걸쳐 진행하며, 매출액은 모두 후원에 쓰인다.

또한 자안그룹은 성남문화재단과의 협업을 통해 젊은 세대에게 독립유공자의 헌신과 희생을 효과적으로 환기할 수 있도록 그들의 삶과 정신을 뉴미디어 콘텐츠인 웹툰으로 담아내는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다.

이 밖에도 홍보대사를 위촉하고 SNS 채널을 운영하는 등 유가족의 자긍심을 높일 수 있는 홍보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자안그룹 주식회사는 온라인/모바일 플랫폼 ‘셀렉온’을 통해 아시아 시장을 위주로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품을 유통하고 있다.

코스닥 상장사인 자안 주식회사는 올 3월 자안그룹 관계사 편입 이후 기존 도료사업 외에 자안그룹과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는 헬스케어 및 풀필먼트 등의 신사업을 활발하게 추진 중이다.

이승원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녕'한 사회, 자원봉사가 만든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안태환의 '의료 인문학'
장재현의 부동산 톡!톡!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총수 열전
2020 국민의 선택 4.15총선
21대 총선 후보자 릴레이 인터뷰
시니어 신춘문예 당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