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창간6주년
2020.10.31(토)
center
사진 출처 = 코빗
[글로벌경제신문 안종열 기자]
대한민국 최초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이 7일, 개발자 등 수시채용 진행과 함께 채용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채용 대상은 플랫폼, iOS 등 개발자 직군과 UX/UI 기획자, 디자이너 등 총 8개 직군을 모집한다.

또한, iOS 시니어 개발자 및 플랫폼 개발자 채용을 대상으로 추천 채용 후 입사 최종합격 시 추천인에게 한화 약 1,100만원 상당의 1BTC(비트코인)을 포상금으로 진행하는 채용 추천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채용 사이트를 통해 누구나 후보자를 추천할 수 있으며 해당 직군의 셀프 추천도 가능하다.

코빗은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화폐, 파생상품, 증권 등 다양한 금융자산을 거래할 수 있는 The Everything Exchange를 목표로 가상자산 거래소 운영과 함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고자 노력하고 있다.

코빗 오세진 대표는 “코빗이 2020년 한 해 동안 제도권 진입으로 가는 선제적 시스템을 구축하고 더욱 개선된 서비스 플랫폼을 제공해 나갈 수 있도록 준비해 나갈 계획" 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안심하고 거래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나가기 위해 공격적인 채용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코빗 수시채용은 직군에 따라 면접과 코딩 테스트 등 전형 과정을 거쳐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코빗 채용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종열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