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창간6주년
2020.09.21(월)
center
사진 출처 = 그라비티
[글로벌경제신문 안종열 기자]
글로벌 게임기업 ㈜그라비티가 PC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제로’에서 여름 프로모션과 함께 리턴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여름 프로모션은 8월 5일 점검 후부터 9월 2일 점검 전까지 진행되며 총 4가지의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첫 번째로 5종의 메모리얼 던전을 클리어하는 ‘격파 메모리얼 던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라의 기억 던전은 클리어 시 드링크 선물세트 1개를 받을 수 있으며 다른 4종의 던전들은 클리어한 던전에 따라 추첨을 통해 게임 아이템 및 무료캐시를 증정한다. 또한 사라의 기억, 페이스웜퀸의 둥지, 옛 글래스트 헤임 던전 중 1개 이상 클리어한 유저 중 50명을 추첨해 무료캐시 1만원을 제공한다.

두 번째로 8월 5일부터 19일까지 프론테라에 있는 ‘차원의 초월자 바르문트’를 통해 참여 가능한 ‘차원의 균열 이벤트’를 진행한다. 평행세계의 프론테라 등 3개 맵에서 진행되며 마을 내 수호석이 회복될 때까지 지키면 클리어된다. 1일 1회 보상을 수령할 수 있으며 큐펫 코인을 모아 큐펫 자판기에서 신규 MVP 큐펫을 비롯, 다양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9월 2일까지 스페셜 툴 박스에서 나오는 리틀스타를 모아 의상 및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리틀 스타를 찾아라! 이벤트’, 경험치 및 드롭율 증가와 스킬&스탯 초기화 NPC가 등장하는 ‘스탯츄와 함께 돌아온 버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같은 기간 동안 접속만 해도 모든 장비를 지원하는 ‘리턴 프로모션’도 함께 실시한다. 9월 2일까지 게임 접속 시 4종의 어카운트 버프가 들어있는 프로모션 기념상자와 일정 레벨마다 무기, 방어구, 포션, 요리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부스터 팩을 1회 지급한다. 이외에도 8월 5일 점검 이후 캐릭터 슬롯 1개가 추가되어 총 14개의 캐릭터 생성이 가능하다.

안종열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드코로나시대 생존전략을 듣는다
창간 6주년 기획특집
'안녕'한 사회, 자원봉사가 만든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안태환의 '의료 인문학'
장재현의 부동산 톡!톡!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총수 열전
2020 국민의 선택 4.15총선
21대 총선 후보자 릴레이 인터뷰
시니어 신춘문예 당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