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창간6주년
2020.09.21(월)
center
[글로벌경제신문 이슬비기자]
캐롯손해보험은 7월말 기준으로 SK네트웍스의 스피드 메이트 1200 여개 및 DRP센터 400여개와 협력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전국 단위의 안정적인 보상 서비스 시스템을 강화했다고 31일 밝혔다.

캐롯손해보험은 현재 SK네트웍스 전국망 등과 연계하여 전국 어디에서든 안정적인 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시스템 강화에 성공하며 대형 보험사 못지않은 출동 서비스를 운영해 나가고 있다.

실제로 고객들이 직접 평가하는 ‘서비스 이용 고객 만족도 조사’ 에서도 서비스 만족도 94%, 신속도 긍정 평가 96%, 출동기사의 복장 청결 및 친절도 98.5% 등을 달성했다.

캐롯플러그의 SOS 버튼만 누르면 자동으로 사고접수가 되는 ‘캐롯 E(emergency)-콜’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으며 버튼을 누르고 몇 분 지나지 않아 빠른 시간 안에 고객센터의 안내전화를 받을 수 있어 침착하게 대응할 수 있었다는 피드백이 많았다.

캐롯손해보험은 전국 단위 보상 서비스 시스템 강화를 기념하며 7월 29일 우수 협력정비 업체인 별내현대서비스와 첫번째 ‘우수 정비 파트너 현판 전달식’을 진행하기도 했다.

캐롯손해보험은 이번 전달식을 시작으로 올해 안에 수도권 등 전국에 위치한 우수 협력업체를 선정해 감사의 의미를 전하며 함께 성장해 나가는 상생의 의미도 더해 나갈 예정이다.

이슬비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드코로나시대 생존전략을 듣는다
창간 6주년 기획특집
'안녕'한 사회, 자원봉사가 만든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안태환의 '의료 인문학'
장재현의 부동산 톡!톡!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총수 열전
2020 국민의 선택 4.15총선
21대 총선 후보자 릴레이 인터뷰
시니어 신춘문예 당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