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창간6주년
2020.09.27(일)
center
[글로벌경제신문 이슬비기자]
하나카드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선제적 대응을 위해 임직원간의 소통방식을 기존 강당에서 임직원들이 모여 진행했던 방식에서 탈피해영상 등을 이용한 새로운 소통방법인 원택트 방송을 10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원택트 방송은 하나금융그룹과 하나카드가 지속적으로 추진해 온 “디지털 정보회사”로의 전환과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해야 하는 중요한필요성에 의해 진행하게 됐다.

원택트 방송 주요 내용은 20년 상반기 실적 리뷰, 20년 하반기 사업 전략 공유, 디지털, 기업사업, 구독경제, IT개발 등 상반기 주요 핵심 사업 추진 부서 업무 및 성과 공유, CEO-노동조합 위원장의 노사 화합 이벤트 등 임직원 모두가 참여해 One Company로의 하나카드의 청사진을 함께 그려 나가는데 초점을 맞췄다.

이슬비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