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창간6주년
2020.10.01(목)
center
롯데자이언츠 유록스 응원시리즈 포스터[사진=롯데]
[글로벌경제신문(부산) 이석희 기자]
롯데자이언츠(대표이사 이석환)는 11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는 홈 6연전 기간 동안 ‘유록스 응원 시리즈’를 진행한다.

구단은 롯데정밀화학의 요소수 제품 유록스와 함께 ‘유록스 응원 시리즈’를 기획하여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애쓰는 구급대원 및 의료진들을 응원하고, 새로운 응원 문화 정착을 위해 해당 기간 입장 관중에게는 응원 용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11일 NC전부터 15일 키움 전까지 5일동안 자이언츠 네이비색 응원 타월을 일별 선착순 2500명, 총1만2500개를 증정한다. 이 타월을 이용해 응원단장 및 치어리더와 함께 새로운 응원문화를 만들어 갈 예정이다. 또한 16일 입장 관중 선착순 3000명에게는 ‘2019년 팬사랑 유니폼’을 제공할 예정이다.

16일에는 ‘유록스’와 함께 선정한 시구자 ’정지윤 소방교’가 경기전 시구에 나선다. 정지윤 소방교는 강서소방서 대저119안전센터 소속으로 코로나19등 감염병 전담구급대 구급대원으로 활동하면서 확진환자 및 의심환자 대응 및 강서소방서 감염관리 모니터링실 및 감염관리실을 운영하며 2차 감염예방과 안전한 이송 환경 확립에 기여했다.

롯데자이언츠와 롯데정밀화학은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부산=이석희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kshlee@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드코로나시대 생존전략을 듣는다
창간 6주년 기획특집
'안녕'한 사회, 자원봉사가 만든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안태환의 '의료 인문학'
장재현의 부동산 톡!톡!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총수 열전
2020 국민의 선택 4.15총선
21대 총선 후보자 릴레이 인터뷰
시니어 신춘문예 당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