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19.06.16(일)
center
(사진=한경희홈케어)
건강생활용품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의 한경희홈케어가 미세먼지와 황사로 인한 문제 개선을 위해 환기 시스템 필터관리 서비스를 런칭하고 전문적인 케어를 시행한다.

한경희홈케어에서 런칭한 환기 시스템 필터관리 서비스는 에어컨 청소 서비스와 전열 교환기 케어 서비스다.

에어컨 청소 서비스는 한경희홈케어 본사에서 전문 교육을 이수한 케어 매니저가 업체로 직접 방문해 에어컨의 작동 점검 여부를 검사하고 송풍팬, 냉각핀, 필터를 완전 분해 세척 및 고압스팀 살균, 자외선 살균, 피톤치드 살균 케어를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전열교환기 케어 서비스는 전열교환기의 소자와 필터를 교환해 주는 전문 서비스로 필터 교환뿐만 아니라, 한경희홈케어만의 차별화된 스팀살균, 자외선살균, 바이러스살균코팅의 세척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초미세먼지를 제거해 주는 해파필터(H13등급)로의 교체도 가능하다.

한경희홈케어 관계자는 “최근 미세먼지와 황사 등으로 인해 공기질을 개선해 주는 케어 서비스 관리의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다”라며 “특히 단체 생활을 하는 학교, 기숙사, 연수원 등은 제한된 공간에서 많은 사람이 함께 하기 때문에 미세먼지나 유해 세균에 의한 실내 공기 오염 및 피부 질환 위험이 높아 살균 및 위생 관리가 더욱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경희홈케어는 가정의 실내 생활공간의 쾌적한 환경을 만들기 위한 △에어컨청소·세탁기청소 분해 살균 가전클리닝 서비스 △이사·입주 청소 전문 홈클리닝 서비스 △베란다·벽지·실리콘 곰팡이제거 단열시공 서비스 △수도, 보일러 배관 청소 △매트리스 케어서비스 △ 미세먼지 차단 공기질 개선서비스 등을 진행하고 있다.

한경희홈케어는 홈케어서비스 전문기업으로 앞으로 작년 신규서비스로 선보였던 유모차케어 서비스를 올해 6월경 재정비하여 확대 운영할 예정이며, 현재 봄을 맞아 봄맞이대청소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37% 할인된 서비스로 홈페이지, 쇼핑몰, 고객만족센터로 접수시 한경희홈케어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윤기설 칼럼
한창호 글로벌경제연구소장의 '따뜻한 기업을 찾아서'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