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5주년창간
2019.10.20(일)

초등 내신 전과목 학습 프로그램 ‘탭강’ 태블릿은 물론 PC에서도 이용할 수 있어 인기

center
(사진=에듀모아)
초등 전과목 자기주도학습관 스마트 에듀모아가 PC용 탭강앱을 출시하고 홈페이지에서 무료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스마트 에듀모아 탭강은 초등 전학년 국어, 수학, 사회, 과학 온라인 강의와 학습 교재, 개인별 맞춤학습 시스템이 결합된 스마트 교과학습 프로그램이다. 기존에는 태블릿PC에서만 이용할 수 있었으나 이번 PC용 탭강앱 출시로 태블릿은 물론 컴퓨터, 노트북에서도 모두 탭강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스마트 에듀모아는 신규 개설 시 태블릿PC 구매 의무가 없을 뿐 아니라, 기본 사양만 충족하면 타사 태블릿이나 중고 태블릿 모두 사용할 수 있어 소자본으로도 학원 또는 공부방을 창업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기존에 학원을 운영 중이라면 스마트 에듀모아를 통해 학년을 확대하거나 과목을 늘리는 식으로 학원을 확장시킬 수 있다.

스마트 에듀모아는 23년간 초등 교육 프로그램만 만들어온 전문 교육기업 에듀모아가 운영하는 초등 스마트러닝 프로그램이다. 내신 대비 전과목 강의 탭강, 유아 및 초등 저학년의 기초학습을 위한 스펀지와 탭강 계산력, 수학 심화 학습을 위한 계통수학 등의 교육 콘텐츠를 학년과 수준에 맞춰 제공한다.

개정교육과정을 완벽 반영한 것은 물론 초등학교 1, 2학년을 위한 받아쓰기 훈련 프로그램까지 확대해 더욱 탄탄해진 콘텐츠를 자랑한다. 이 밖에도 자동 채점 시스템과 학습 분석표는 물론 전용계좌 관리, 자동납부 시스템으로 업무 부담을 줄여 교사 혼자서도 원생 60명까지 관리할 수 있다.

현재 전국 400여 개 학원과 공부방에서 스마트 에듀모아를 이용하고 있으며, 올해도 계속해서 신규 개설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스마트 에듀모아 PC용 탭강앱은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다. 스마트 에듀모아 PC용 탭강앱과 개설 계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주년 축하 초연결시대, 이동통신 3사 생존전략 기획/디지털 금융시대 앞당긴다 한국경제, 글로벌경쟁력 점검 긴급진단/ 위기의 K바이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한창호 글로벌경제연구소장의 '따뜻한 기업을 찾아서'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