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0.07.10(금)
center
(사진제공=필녀의한정식)
돌잔치, 상견례나 가족모임처럼 소중한 분을 모시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가장 먼저 고려하게 되는 것은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맛있는 음식과 담소를 나눌 수 있는 곳인지 여부다.

특히 품격있는 분위기와 정갈한 음식이 어우러진 한정식집은 아늑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통해 젊은 세대는 물론 중장년층, 노년층 고객까지 아우를 수 있다. 또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음식을 즐길 수 있어 각광받고 있다.

또한 멀리서 방문하는 하객을 위해 교통 편의를 고려한 접근성도 중요한데, 송파구 오금동에 위치해 강동구, 잠실, 위례, 하남 등과 가까운 한정식집인 '필녀의한정식'은 돌잔치, 상견례나 칠순잔치장소, 가족모임 등을 위한 장소로도 선호도가 높은 곳이다.

필녀의한정식은 신선한 식재료 고유의 맛을 살린 일품, 정식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베테랑 조리장이 만든 다채로운 요리가 집안 어른부터 아이의 입맛까지 아우른다. 훈제오리 철판구이, LA갈비구이, 보리굴비, 구절판 등 제철음식과 궁중요리, 코스요리를 골고루 맛볼 수 있는 점이 핵심 경쟁력이다. 영양과 맛의 밸런스가 뛰어나 칠순잔지, 돌잔치, 상견례의 품격을 높여주며 가성비가 좋다.

더불어 맛깔스러운 음식 외에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꾸며진 프라이빗한 공간을 갖춰, 타인에게 방해받지 않고 차분한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어 모임 성격에 맞는 다양한 공간을 선사하고 있다.

송파?잠실 한정식집 ‘필녀의한정식’ 관계자는 "자칫 평범하게 느껴질 수 있는 한정식집 분위기를 최대한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공간으로 표현하기 위해 인테리어부터 직원 서비스까지 세심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사전 고객 요구에 따라 유연한 메뉴구성 조정이 가능하다는 점도 차별화된 경쟁력이다"라고 전했다.

칠순잔치장소, 돌잔치, 상견례 예약문의, 메뉴 정보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녕'한 사회, 자원봉사가 만든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안태환의 '의료 인문학'
장재현의 부동산 톡!톡!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총수 열전
2020 국민의 선택 4.15총선
21대 총선 후보자 릴레이 인터뷰
시니어 신춘문예 당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