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소,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제작 협찬
미니소,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제작 협찬
  • 승인 2018-07-10 14:50: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enter
사진=미니소제공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SPA 브랜드 미니소가 지난 7일 첫 방송된 tvN 주말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제작 협찬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쓸쓸하고 찬란하神 도깨비'·'태양의 후예' 연속 두 작품을 함께 히트시킨 이응복 PD와 김은숙 작가의 의기투합으로 방영 전부터 화제가 됐던 '미스터 션샤인'은 신미양요(1871년)때 군함에 승선해 미국에 떨어진 한 소년이 미국 군인 신분으로 자신을 버린 조국인 조선으로 돌아와 주둔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이다.

오랜만에 안방극장으로 복귀하는 이병헌과 대세 여배우 김태리를 비롯해 유연석, 변요한, 김민정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방송 전부터 폭발적인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미니소 관계자는 “도깨비에 함께한 인연으로 다시 한번 함께 뭉치게 됐으며 이번 드라마가 또 한편의 명품 드라마의 탄생이 될 것을 의심하지 않아 제작 협찬을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이번 제작 협찬을 통해 기존 미니소의 주 고객층이었던 1020세대뿐 아니라 30~50대 고객에게까지 ‘미니소’의 브랜드 인지도 확장을 기대하고 있다”며 “'미스터 션샤인'을 사랑해주시는 만큼 미니소 브랜드와 미니소 상품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