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 제주 호텔, '맘스 초이스' 패키지 출시…'코리아맘스초이스' 1위 기념
켄싱턴 제주 호텔, '맘스 초이스' 패키지 출시…'코리아맘스초이스' 1위 기념
  • 승인 2018-07-11 11:08: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enter
사진=켄싱턴제주호텔제공
‘켄싱턴호텔 앤 리조트’ 의 ‘켄싱턴 제주 호텔’ 과 ‘켄싱턴 리조트’는 ‘2018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 국내 호텔 과 리조트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2018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 는 디자인·품질·안전·성능·편리성·유행 등 여섯 가지 평가 항목에서 ‘최고’ 점수를 받아야 하며 올해는 약 3,100여명의 엄마들을 대상으로 진행하였으며 온라인 리서치에 기업 및 사회 트렌드 분석을 더해 최종 수상 브랜드를 선정하였다.

한편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2018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 선정 기념으로 사랑하는 자녀와 함께 특별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맘스 초이스 패키지' 를 오는 16일까지 예약 시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고 전했다.

패키지 오픈 이벤트로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포인포 키즈 풀사이드 뷰 객실 또는 객실과 거실이 분리된 △그랜드 디럭스 객실을 1일 5객실 선착순 무료 업그레이드를 진행한다.

또한 아이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는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이 있는 포인포 키즈 클럽에서는 △케니의 동화나라 △케니와 만들기 △키즈 스포츠 △케니 쇼 등 다양한 무료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 동화 같은 하루를 선사한다.

더불어 2박 예약 시 어린이 뷔페 스테이션이 마련된 △‘라올레’의 조식 뷔페 △제주 한식으로 즐길 수 있는 ‘돌미롱’의 조찬 △여유로운 아침을 위한 루프탑 이탈리안 레스토랑 ‘하늘오름’에서 선택하여 즐길 수 있는 브런치 중 선택할 수 있는 조중식, 유아풀에서 즐거운 게임을 할 수 있는 케니 바당 놀당 프로그램 등 물놀이를 할 수 있는 가든 ‘오션피니티’ 풀 등 사랑하는 자녀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