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엔오투’ 대표모델 이동국·대박이 삼남매 발탁 배경은?

2016-11-21 07:51:05
center
사진:아토엔오투제공
[글로벌경제] 아토엔오투가‘슈퍼맨이 돌아왔다’ 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오남매 아빠 이동국과 그의 자녀 이설아, 이수아, 이시안(대박이) 삼남매를 발탁했다고 21일 전했다.

아토엔오투 관계자는 ‘현명한 부모의 선택으로 아기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준다’ 라는 모토로 한 자사의 브랜드와 제품 이미지가 오남매를 똑 부러지고 사랑으로 품는 이동국의 현명한 부모 이미지, 그리고 아이들의 건강한 피부와 밝은 이미지가 적합하다고 판단했으며, 아토엔오투 유아용화장품을 오남매피부관리에 꾸준히 사용해온 소비자임을 반영해 대표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인터뷰 영상에는 대표모델로 발탁된 이동국과 그의 자녀 이설아, 이수아, 이시안(대박이) 삼남매의 선정소감, 각종 아토엔오투 유아용화장품의 사용후기, 그리고 앞으로 대박이네화장품으로써 활동 계획 등의 내용이 담겨있다.

인터뷰에서 오남매 아빠 이동국은 "평소에도 아이들 피부 관리를 위해 와이프와 함께 아토엔오투 화장품을 정말 많이 사용하고 있다. 지금까지 아토엔오투 유아용화장품을 신뢰하고 오남매피부관리에 꾸준히 사용해온 소비자로서, 이렇게 브랜드 대표 모델로 선정되어 기쁘다.”고 했으며 이어 "아이들과 활발히 활동하여 아기 피부관리가 고민인 모든 부모들에게 아토엔오투 유아용화장품을 더욱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전했다.

아토엔오투 아기화장품은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가습기살균제 성분 메칠클로로이소치아졸리논, 메칠이소치아졸리논 등 유해물질이 모두 제외되었으며, 육계추출물, 황금추출물 등의 천연 성분들로 이루어진 천연 유아용화장품 브랜드다.

자사만의 특수 공법인 옥시젠 베타 포뮬러 HQK-Ⅱ 공법으로 고농도산소수를 함유해 보습력이 탁월한 것이 특징으로, 신생아부터 민감한 피부의 성인까지 누구나 사용하는 전문케어제품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인정을 받고 있다.

관계자는 "일교차가 크고 건조한 계절인만큼 연약한 아기 피부는 보습관리가 더욱 중요하다. 이번 대표모델 발탁을 계기로 유해성분 없는 안전한 천연 아기화장품, 아토엔오투 대표 제품인 베이비로션과 베이비크림, 베이비바스 등을 이동국과 삼남매와 함께 오남매아기화장품, 대박이네화장품으로 더욱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으며, “인터뷰 영상은 홈페이지의 메인 화면에서 시청할 수 있다”고 전했다.





김민식 기자 info@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