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글부글....속초, '만석닭강정' 사과, 무심결에 먹었는데 솟는 분노
부글부글....속초, '만석닭강정' 사과, 무심결에 먹었는데 솟는 분노
  • 승인 2018-07-18 15:45: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enter
(이미지출처:해당홈페이지캡쳐)
속초 만석닭강정 사과에도 불구하고 대중들의 분노가 식을 줄 모른다.

18일 속초 만석닭강정 측은 최근 위생관련 문제가 적발된 사실을 시인하며 공식적으로 고객들에게 사과의 말을 전했다.

이날 속초 만석닭강정 사과와 함께 재발방지를 약속했지만 그동안 찾았던 고객들은 배신감에 분노를 표출하고 있는 상황이다.

더불어 속초 만석닭강정 업소의 사과로 인해 발길이 끊길 것으로 예상되는데 지역 명물인 만큼 타격도 엄청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앞서 당국은 위생상태가 좋지 않은 해당 업소 등에 대해 행정조치 등을 내린 상황이다.

식약처 위생규정 위반에 관한 사과문

고객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먼저 이번 일로 상심하셨을 많은 고객 분들께 사죄드립니다.
만석닭강정의 잘못되었던 부분이고 이에 대해 정말 고객님들께 죄송하다고 말씀드립니다.
5월에 실시된 식약처 점검에 저희 만석닭강정 중앙시장점에서 시설부분인 조리장 후드에 기름때, 먼지가 쌓여 있어 지적을 받았고 식약처로부터 과태료 처분을 받았습니다.
저희는 향후 발생할 수 있는 고객 여러분들의 우려를 방지하고자 기존에 사용하였던 후드와 닥트를 전면 교체 실시 중이며 또한 위생교육도 강화해 모든 직원들이 위생에 대해 경각심을 가지고 더욱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번 사태와 관련해 더욱 철저한 관리로 다시는 이와 같은 일들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만석닭강정을 사랑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불편을 끼쳐드린 점, 고개 숙여 깊이 사과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