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명과학 이브아르, ‘LG생명과학 아시아 카데바 워크샵’ 성료

2016-11-23 09:42:46
[글로벌경제] LG생명과학(대표이사 정일재)의 글로벌 필러 브랜드 이브아르(YVOIRE)가 지난 19일(토) 서울 가톨릭대학교에서 아시아 의료진을 대상으로 ‘LG생명과학 아시아 카데바 워크샵(LG Life Sciences ASIA Cadaver Workshop)’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3일 밝혔다.

LG생명과학 이브아르는 중국, 대만, 인도, 파키스탄 등 총 5개국 아시아 의료진 30여명을 초청하여 워크샵 프로그램을 이론과 실습 파트로 나눠 진행했다. 이론 파트에서는 이탈리아 성형외과 전문의 살바토레 푼다로(Salvatore Fundaro)가 연자로 나서 이브아르 필러 제품의 특성과 해부학적 접근법에 대해 설명했으며 이어서 한국 성형외과 전문의 조수영 원장이 아시안과 코카시안의 해부학적, 심미적 차이점에 대해 강연했다.

또한 정확하고 안전한 시술을 위해서는 해부학적 지식이 중요하므로 얼굴 미용 시술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카데바 해부 실습을 진행했다. 실습은 트레이너인 살바토레 푼다로가 카데바 해부 시연을 비롯해 해부학적으로 안전하게 필러를 주입하는 기술 등에 대한 강의를 하고, 참석한 의료진이 직접 카데바 해부와 필러 주입을 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LG생명과학의 이브아르 마케팅 담당자는 “보다 정확하고 안전한 필러 시술을 위해 실용적인 해부학 교육에 초점을 맞춘 카데바 워크샵에 대한 해외 의료진의 반응이 매우 좋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계속 해외 의료진과의 활발한 학술 교류를 꾀하여 글로벌 필러 브랜드로서 필러 기술 향상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LG생명과학 카테바 워크샵은 LG생명과학이 마스터즈 코스와 더불어 전세계 의사들에게 이브아르와 필러 관련 학술적 정보 및 안전하고 정확한 시술 방법을 심층 있게 전달하고자 만든 프로그램이다. 지난 5일(토)에는 유럽 몰타의 몰타대학교에서 헝가리, 멕시코, 이탈리아, 요르단 등 해외 의료진 20여명을 대상으로 LG생명과학 유럽지역 카데바 워크샵을 진행한 바 있으며 지속적으로 확대하여 전세계의 보다 많은 의료진에게 혜택을 줄 예정이다.





김민식 기자 info@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