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페이, 글로벌 7개국 동시 연말 감사 프로그램 열어

2016-11-24 11:25:43
[글로벌경제] 삼성전자가 한국을 비롯해 미국, 스페인, 브라질, 싱가폴, 호주, 중국 등 삼성 페이가 출시된 글로벌 7개 국가에서 연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전자가 연말을 맞아 삼성 페이 사용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삼성 페이와 함께 하는 12월의 이야기’ 이벤트를 25일부터 진행한다.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삼성 페이 사용 고객들이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뜻깊은 한 해를 마무리할 수 있도록 총 7가지의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로 운영된다.

우선 삼성전자는 삼성 페이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125명을 추첨해 롯데시네마 영화 초대권 2매를 증정하고, 뮤지컬 팬텀 관람권 2매도 총 100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가족과 뜻 깊은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공식 페이스북에 사연을 응모한 고객 중 1명을 선정해 이연복 셰프가 직접 준비하는 특별한 감동 만찬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사연을 응모한 고객 10명에게는 약 200만원 상당의 가전 제품을 교환해 주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삼성 페이로 결제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즉석 당첨 이벤트도 진행해 총 7만 7천명에게 KFC치킨 5조각, 죠스 떡볶이 1인 셋트, 밀크 뮤직 1곡 다운로드 이용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게릴라 이벤트를 통해 5천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교보문고 할인권 등도 총 2만 2천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지난 1년간 삼성 페이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연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삼성 페이를 통해 편리한 모바일 결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민식 기자 info@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