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19.09.19(목)
center
사진제공=㈜한신엔터테인먼트
코엑스에서 8월3일(금)부터 5일(일)까지 개최되는 ‘2018 펫서울카하엑스포“의 홍보 대사로 소녀시대 출신의 서현이 위촉됐다.

펫서울 카하 엑스포 2018은 지난해 3만여명의 관람객을 이끌었던 팜웨이인터내셔널(대표 김병철)의 프리미엄 반려동물 박람회 펫서울과 한국동물병원협회(회장 허주형)의 카하엑스포가 합쳐진 형태로 아시아 최대의 B2B와 B2C가 결합된 반려동물전문엑스포이다.

center
사진출처=서현인스타그램
이번 행사에는 판매 장터 개념의 기존 펫 박람회와는 달리 펫푸드부터 자동급식기, 홈카메라 로봇 등의 펫테크, 영양제 및 캣타워, 고양이모래 등 고양이 용품들이 전시되며, 메인 스폰서로는 ‘힐스펫’, ‘로얄캐닌’, ‘펫맨’ 을 비롯해, ‘사조동아원’, ‘‘펫키즈’ 등이 참가하며 대한수의사회, 한국펫소매협회, 한국동물약품협회, 경기MICE뷰로, 농림축산검역본부가 후원한다.

특히, 이번 전시는 학술대회 뿐만 아니라 한국동물병원협회가 진행하는 보호자 상담과 토크콘서트가 개최되며, 세계소동물수의사회(WASAVA), 일본동물병원협회, 중국상해펫쇼(SIPE) 등 해외 수의 단체 / 전시 파트너/ 해외 바이어가 함께 해 글로벌 펫페어로서 한층 업그레이드된다.

현재 MBC 수목 드라마 ‘시간’의 여주인공 설지현역의 촬영으로 바쁜 스케줄을 보내고 있는 2018 펫서울 카하 엑스포의 홍보대사 배우 서현은 “반려동물 기업 중 최고의 브랜드들과 수의사분들이 만드는 진정성 있는 전시회로 알고 있다. 케이팝, 케이뷰티가 전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듯이 반려동물 산업에서도 한국의 대표 브랜드가 나왔으면 한다”면서 “평소 동물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펫서울 카하 엑스포를 홍보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