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현, 피로회복제 ‘박카스’ CF '놀이동산'편서 새 얼굴 활약
김도현, 피로회복제 ‘박카스’ CF '놀이동산'편서 새 얼굴 활약
  • 승인 2018-08-02 11:31: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enter
사진제공=‘박카스’TVCF캡처
배우 김도현이 오랜 전통의 피로 회복제 ‘박카스’의 새로운 얼굴로 활약하며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공감할만한 콘텐츠로 소비자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동아제약의 피로회복제 박카스가 새로운 TV CF ‘놀이동산편’을 내놓았다.

김도현은 힘겹게 두 아이와 유모차를 짊어지고도 아이들에게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대리가 됐을 때도, 과장이 됐을 때도, 이렇게까지 어깨가 무겁진 않았다. 혹시 아빠가 된다는 게 내 인생 최고의 승진이기 때문일까’라는 카피와 맞물리며 가장의 무게와 아이들에 대한 사랑을 잘 나타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여기에는 실제 두 아이의 아버지인 김도현의 일상적인 모습이 자연스러움을 드러내는 가운데, 아버지로서의 힘겨움과 가슴 벅찬 기쁨을 표현하는 김도현의 연기는 소비자들의 마음까지 움직이며 호응을 얻고 있다.

나아가 폭염이 계속되는 날씨에도 아이들과 15kg에 육박하는 유모차를 들고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하는 그의 모습은 현장 스태프 감탄을 자아내며 호평을 이끌었다.

그는 1999년 연극 ‘오셀로’로 데뷔한 이래 수많은 연극과 뮤지컬에 출연하며 최근에는 드라마 KBS ‘장영실’, ‘뷰티풀 마인드’, ‘오 마이 금비’, tvN ‘도깨비’, SBS ‘스위치-세상을 바꿔라’, MBC ‘검법남녀’, JTBC ‘라이프’ 등에서 눈에 띄는 연기를 펼치고 있다.

김도현은 극악무도한 갑질을 일삼는 재벌 3세가 됐다가, 세상에서 가장 듬직한 아버지가 되는 등 한계 없는 역할 소화력으로 앞으로의 활동을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김도현은 JTBC ‘라이프’의 성형외과장 강윤모 역과 오는 9월 개막하는 뮤지컬 ‘배니싱’의 의신 역으로 다양하게 활동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