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블, ‘후오비 카니발’에서 SNS 인증샷 확산
피블, ‘후오비 카니발’에서 SNS 인증샷 확산
  • 승인 2018-08-03 09:53: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enter
사진=지피커뮤니케이션즈제공
지난 2일 시작한 블록체인 컨퍼런스 ‘후오비 카니발(Huobi Carnival)’에서 플래티넘 파트너사로 참여한 피블(Pibble)이 SNS상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피블은 유저들에게 직접적인 보상을 제공하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소셜미디어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피블걸즈와 사진 및 영상을 촬영하고 이를 SNS에 올린 참여자가 많아지면서 피블 인증샷이 퍼지고 있는 것이다.

피블 관계자는 ”기존 SNS 인플루언서들로 이뤄진 피블걸즈는 향후 피블 서비스에서 인플루언서로서의 초기 포지셔닝을 위해 자발적으로 홍보를 자처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피블의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활동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피블은 실생활에서 접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블록체인 서비스로 9월초 알파서비스를 론칭할 예정이다.

소셜 활동을 통해 보상받는 SNS서비스라는 점이 소셜미디어 인플루언서들에게 입소문으로 퍼져나가며 SNS 상의 많은 인플루언서들이 자신을 알리고 그에 합당한 보상을 받기 위해 자연스럽게 피블을 알리는 자발적인 활동이 앞으로도 계속 될 것으로 보인다는게 피블측 설명이다.

후오비 카니발에서 피블 이보람 대표는 "기존의 실체가 모호한 암호화폐(가상화폐)들과 달리 피블은 실제 사용이 가능한 서비스로서의 가능성을 선보인다"며 “피블 서비스는 대중이 자연스럽게 소비하고 즐길 수 있는 쉬운 블록체인 SNS 서비스로 한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플랫폼이자 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피블은 3일 한빗코 거래소에 상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