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1등에 당첨된 남성과 놓친 남성의 사연 화제
로또 1등에 당첨된 남성과 놓친 남성의 사연 화제
  • 승인 2018-08-10 10:23: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17회 로또복권 추첨결과 1등에 당첨된 50대 남성의 사연과 1등을 놓친 30대 남성의 사연이 로또리치게시판에 올라와 화제다.

center

실제 로또 1등 당첨자 한정문(가명)씨는 ‘로또 맞았습니다! 로또 1등 당첨자입니다.’ 라는 제목으로 로또1등 용지 사진을 공개하며”믿기지 않는 일이 일어났다고 운을 띄웠다.

한씨는 “로또인생 10년에 3등에 한번 당첨된 게 전부다”며 “그 뒤로 꾸준히 로또를 구매 하다가 어느새 한번씩 구매를 못하기도 했다”고 말했다.

그러다 몇 년 전 교통사고를 당해 목숨이 위태로웠었다는 한정문(가명)씨는 “구사일생으로 살아났고 그 뒤로는 감사하는 마음으로 매주 로또를 구매했다”라고 말하며 “살다 보니 이렇게 말도 안 나오는 일이 생기는 날도 있나 싶다”고 당첨 소감을 전했다.

어머니가 편찮으시다는 한씨는 “거동이 불편하셔서 집안에서 돌아다니시다가 문지방에 발을 다치시곤 하신다”며 “당첨금을 받으면 온 가족이 살 수 있는 문지방이 없고 지금 집보다 넓은 좋은 집을 장만하고 싶다”고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1등을 놓친 이언석(가명, 30대 남성)씨는 “로또리치에서 준 번호 중에 10조합만 골라 구매했는데 고르지 않은 다른 조합에서 1등 번호가 있었다”며 “사실을 알게된 순간 만감이 교차하고 앞이 노래졌다”고 당시 심경을 밝혔다.

이어 그는 “1등은 놓쳤지만 구매한 10개조합에서 3등 4개, 4등 4개가 당첨됐다”며 “3등 한번 하기도 힘든건데 1등 놓친걸 후회하기 보다는 3등 4개에 기뻐하고 싶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로또리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