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클래식, 워너원 스니커즈 ‘로얄 브릿지 2.0’ 출시…화보 공개
리복 클래식, 워너원 스니커즈 ‘로얄 브릿지 2.0’ 출시…화보 공개
  • 승인 2018-08-10 11:41: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enter
사진제공=리복클래식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은 다양한 색상으로 업그레이드된 레트로 무드 데일리 스니커즈 ‘로얄 브릿지 2.0(Royal Bridge 2.0)’을 10일 출시했다. 동시에 워너원과 함께 촬영한 다리가 길어 보이는 다이나믹 스타일링 화보도 공개했다.

로얄 브릿지 2.0은 신발 안 쪽에 키 높이 굽을 적용해 한층 다리가 길어보이는 스타일링이 가능한 컴포트 스니커즈다. 편안한 엠보싱을 느낄 수 있어 장시간 착용해도 착화감이 좋아 데일리 슈즈로도 적당하다. 제품 전체의 바디는 트렌드를 가미한 니트 소재로 구성해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컬러는 지난 6월 출시했던 모노톤을 바탕으로 레드, 블루 등 포인트 컬러를 추가했다. 신발의 앞부분은 독특한 커팅의 가죽 패치를 더해 부드러운 스타일을 연출하고 내장 키 높이 굽을 자연스럽게 감춰준다. 전체적으로 캐주얼하면서 스포티한 느낌을 동시에 담아내 일상 어느 룩에도 연출할 수 있다.

리복은 이번 제품 출시와 함께 2018년 리복 아시아 앰버서더인 워너원의 세 번째 선택인 다이나믹 화보도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첫 번째 선택에서 모습을 보이지 않은 옹성우, 라이관린, 이대휘, 박지훈, 하성운 멤버 다섯 명의 모습을 담았다. 워너원의 다이나믹한 세 번째 선택인 로얄 브릿지 2.0 구매자들에게는 선착순으로 다섯 멤버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 담긴 이번 화보 브로마이드를 증정한다.

‘스타일도 Up! 키도 Up!’이라는 제품의 카피와 맞게 시원하고 길어 보이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리복의 로얄 브릿지 2.0은 리복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