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암호화폐 커뮤니티 관리기업 코리아코인그룹, 이더랩과 파트너십 체결
국내 암호화폐 커뮤니티 관리기업 코리아코인그룹, 이더랩과 파트너십 체결
  • 승인 2018-09-03 13:02: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enter
사진=이더랩제공
한국 내 암호화폐(가상화폐) 관련 커뮤니티를 관리하고 있는 업체 '코리아코인그룹(KoreaCoinGroup)' 이 '이더랩(EtherLab)' 과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3일 밝혔다.

기존 암호화폐 정보는 전문가들이 일부 독점하고 있었지만 코리아코인그룹에서 암호화폐 단체 카톡방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이러한 독점 구조를 완화시키게 됐다.

코리아코인그룹은 이를 위해 여러 어드바이저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파트너사는 △펀디엑스 △유니버셜랩스 △컨텐츠박스 △리걸블록 등으로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이더랩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기존 제공하던 정보를 더욱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더랩 관계자는 "이더랩의 코인소식닷컴은 허위 정보가 아닌 양질의 데일리 소식과 정보를 꾸준히 전달하는 것이 목표" 라며 "현재 3만여 명 정도의 유저에게 투자 정보 소식을 전하고 있으며 이를 위한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더랩의 김경수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더욱 정확한 정보를 투자자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며 “특히 카카오톡과 텔레그램 커뮤니티를 전문 관리할 수 있는 코리아코인그룹의 노하우를 접목시킬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고 말했다.

코리아코인그룹의 김동인 대표는 “이더랩이 기존에 갖고 있던 마케팅 능력과 정보 수집 능력을 높이 보고 있다” 며 “향후 우리 고객들에게 좋은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언급했다.

한편 코리아코인그룹은 오는 5일부터 9일까지 MBC 상암에서 열리는 'DMC 페스티벌 더월 컨퍼런스'에 참가한다. 이 자리에서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의 미래와 가능성에 대한 비전을 보여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