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center
망고맛,사과맛으로출시된둘코화이버[사진=사노피-아벤티스코리아]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대표 배경은, 이하 사노피)에서 규칙적인 장 운동을 위한 ‘프리바이오틱스’와 ‘식이섬유’를 하나에 담은 건강기능식품 둘코화이버 구미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론칭하는 건강기능 식품 둘코화이버 구미는 한국 시장을 테스트 베드(Test Bed)로 선정, 전 세계 시장에서 가장 먼저 첫 선을 보이게 되는 것이 특징이다.

데일리 장케어를 위한 씹어먹는 <둘코화이버 구미>는 츄어블(Chewable)한 젤리 형태로 제작, 어린이부터 장년층에 이르기까지 전 연령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유익균의 먹이로, 유익균의 장내 체류 시간 및 개체 수를 증가시켜주는 ’프리바이오틱스’와 풍부한 ‘식이섬유’를 동시에 함유한 투인원(2in1) 제품으로 규칙적인 장내 연동운동을 도와 장 건강은 물론 건강한 장 리듬을 유지시켜 준다.

사노피 컨슈머 헬스케어 사업부 최유리 팀장은 “최근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이 2030세대로 확산되면서, 스스로 건강을 관리하는 것이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며, “둘코 화이버 구미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쉽고 편리하게 장 건강을 관리하고 싶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담아 개발한 맞춤형 제품으로, 간단한 섭취로 장 건강의 리듬을 찾아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여,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